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전혜진 프로필, 나이, 작품, 이선균, 소속사, 학력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4. 10. 03:37

본문

배우 전혜진 프로필, 나이, 작품, 이선균, 소속사

배우 전혜진은 1997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으로 1년 뒤 98년도에 영화 죽이는 이야기 춘자 역을 통하여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미안하다 사랑한다, 사도, 나쁜놈들의 세상, 백두산 등이 있다.

 

주로 활동하는 배역은 현대 사회에서 커리어 우먼으로 직장에서 일을 하는 캐릭터를 주로 맡고 있으며 40편 가량이나 되는 드라마와 영화를 통하여 많은 활동과 동시에 유명세를 알렸다.

배우 전혜진 나이, 키

1976년 8월 10일에 경상남도 울산시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만 46세로 드라마와 영화를 병행하며 현재에도 많은 작품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버지와 오빠가 가족으로 있다.

 

배우 전혜진의 키는 171cm로 왠만한 여성들보다 큰 키를 자랑하며 때문인지 과거 97년도에 미스코리아에서 선으로 뽑히기도 하며 작품에서도 남자 배우들에게 크게 뒤처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배우 전혜진 작품활동

수 많은 작품 활동을 해왔으며 그 중에서 영화는 29건으로 최근 작품들로 나열해보자면 헌트, 백두산, 비스트, 뺑반, 희생부활자 등이 있으며 택시운전사에서 상구 엄마로 특별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방송은 총 6건 정도로 참여를 하였는데 엉클에서 왕준희 역을 비밀의 숲 2에서 최빛 역을 맡았으며 그밖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미스티, 로맨스 헌터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전혜진 소속사

배우 전혜진은 현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속해있으며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는 많은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데 강유석, 김우담, 김윤석, 김혜수, 신하균, 이선균 등이 있습니다.

배우 전혜진 이선균

배우 전혜진은 현재 남편인 배우 이선균과 2009년도에 결혼을 하였으며 이선균은 죽는 이야기를 통하여 전혜진에게 첫눈에 반하였다고 발언을 하였으며 둘의 나이 차이는 1살로 이선균이 연상입니다.

배우 전혜진 학력

배우 전혜진은 대현국민학교를 졸업하여 울산제일여자고등학교에 진학을 하였고 이후에는 상명대학교 영화영상학과를 졸업하여 학사 학위가 있습니다.

 

과거 미스코리아 출신이지만 이전부터 영화계에 관심이 많았으며 여러 준비들 끝에 훌륭한 배우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설인아 프로필, 나이, 본명, 소속사

배우 설인아 프로필, 나이, 본명, 소속사 중학교 2학년 시절 설인아는 아이돌 연습생 신분으로 연예기획사에 입사를 하였으나 본래 배우의 꿈을 꾸고 있었기에 이도저도 아닌 상태에서 연습을

tripledan.tistory.com

 

 

탕준상 프로필 국적

탕준상 프로필 국적 탕준상의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배우로 8살이라는 어린 나이부터 빌리 엘리어트를 시작으로 뮤지컬 아역으로 무대 활동 경험을 쌓아왔으며 다양한 작품을 하다 2016년에 오빠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