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면가왕 누렁이 정체 정홍일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2. 5. 24. 22:39

본문

복면가왕 누렁이 정체 정홍일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게 챙겨보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 복면가왕에서 폭풍 가창력의 주인공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주인공 누렁이의 정체가 누구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면가왕 누렁이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벤 조차도 꺾은 우수한 실력을 보여주는 누렁이는 현재 가수 헤비메탈 밴드 바크하우스 보컬 출신인 정홍일로 많은 사람들이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전설로 불리우는 락커 로니 제임스 디오의 젊은 시절과 비슷한 느낌을 뿜어내며 많은 메탈헤드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가수로 묵직하면서도 칼칼한 고음지르기가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홍일 정보

현재 정홍일을 40대 중반의 나이를 가지고 있음에도 젊은 세대들에게 뒤쳐지지 않는 훌륭한 기량을 보여주고 있으며 과거 싱어게인에서 이름을 떨쳤으며 현재는 복면가왕에서 다시 레전드를 쓰고 있습니다.

 

싱어게인에서 파이널 라운드까지 올라가며 마그마의 해야를 선곡으로 골라 심사위원 점수에서 1등을 차지하는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지만 전체 집계에서 안타깝게 2위인 준우승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다른 배우들의 정보

 

 

탕준상 프로필 국적

탕준상 프로필 국적 탕준상의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배우로 8살이라는 어린 나이부터 빌리 엘리어트를 시작으로 뮤지컬 아역으로 무대 활동 경험을 쌓아왔으며 다양한 작품을 하다 2016년에 오빠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