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이선균 프로필, 나이, 결혼, 학력, 키, 소속사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4. 16. 02:20

본문

배우 이선균

배우 이선균은 배우로 데뷔 하기 이전에는 평범한 삶을 살았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말 그대로 백수 생활을 하다가 2001년 MBC에서 진행한 시트콤 연인들에서 데뷔를 하면서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이후 시트콤으로 인한 이미지가 각인이 되어 장편 드라마에서 캐스팅이 되지 않았다가 하얀거탑 최도영 역을 맡으면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였으며 유명세를 올리기 시작한다.

배우 이선균 메인사진

배우 이선균 프로필

배우 이선균 프로필을 보면 드라마면 드라마, 영화면 영화 분야를 가리지 않고 아주 많은 작품을 활동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법쩐, 검사내전, 커피프린스 1호점, 하얀거탑 등 유명한 작품들이 있습니다.

 

영화쪽에서 보자면 총 41편 정도의 작품 활동을 진행하였는데 킬링 로맨스의 조나단 역, 킹메이커의 서창대 역 부터 그 유명한 기생충의 주연과 악질경찰에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배우 이선균 프로필

배우 이선균 나이

배우 이선균 나이는 1975년 3월 2일 생으로 올해로 48세 입니다. 경주 이씨를 사용하고 있으며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에서 태어나 자랐고 군대는 육군 통신병 출신으로 병장 만기 전역을 하였습니다.

배우 이선균 키

배우 이선균 키는 180cm에 현재 70kg 으로 적정 체형을 유지중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력은 3남 1녀 중 막내 출신에 MBTI는 INTP 입니다.

배우 이선균 키

배우 이선균 결혼

배우 이선균은 결혼을 하였는데 결혼 상대는 배우 전혜진으로 2006년 때 하였으며 동명이인이 많아서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으로 1976년생 전혜진이 맞다.

 

배우자인 전혜진은 이름이 겹치는 사람들이 많아서 전이다 라는 예명을 사용하며 활동한 전적도 있을 정도 그리고 아이를 빨리 가질 생각이었는데 단번에 가져서 놀랬다고 하며 장남은 이룩, 차남은 이룬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배우 이선균 결혼

배우 이선균 소속사

배우 이선균의 소속사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로 배우 전혜진과 같은 소속사 출신인데 이외에도 김혜수, 신하균, 차선우, 최덕문, 하윤경 등 다양한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이다.

배우 이선균 학력

배우 이선균의 학력은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배명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원광대학교 영어영문학과로 진학을 하였지만 학사 중퇴를 하였고 이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에 연기과로 들어가 졸업을 하게 됩니다.

배우 이선균 학력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전혜진 프로필, 나이, 작품, 이선균, 소속사, 학력

배우 전혜진 프로필, 나이, 작품, 이선균, 소속사 배우 전혜진은 1997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으로 1년 뒤 98년도에 영화 죽이는 이야기 춘자 역을 통하여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대표적인 작품

tripledan.tistory.com

 

 

배우 설인아 프로필, 나이, 본명, 소속사

배우 설인아 프로필, 나이, 본명, 소속사 중학교 2학년 시절 설인아는 아이돌 연습생 신분으로 연예기획사에 입사를 하였으나 본래 배우의 꿈을 꾸고 있었기에 이도저도 아닌 상태에서 연습을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