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탕준상 프로필 국적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1. 8. 3. 15:12

본문

탕준상 프로필 국적

탕준상의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배우로 8살이라는 어린 나이부터 빌리 엘리어트를 시작으로 뮤지컬 아역으로 무대 활동 경험을 쌓아왔으며 다양한 작품을 하다 2016년에 오빠생각으로 스크린에 첫 데뷔를 하여 사랑의 불시착으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현재 라켓소년단의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탕준상 프로필

본명 : 탕준상(진준상)

출생 : 2003년 8월13일

국적 : 대한민국

학력 : 서울동호초등학교

장충중학교 졸업

직업 : 배우

가족 : 부모님

소속 : 씨엔엘컴퍼니

탕준상 희귀성씨

많은 사람들이 사랑의 불시착을 시청하고 희귀한 성 때문에 다른 국적으로 생각하며 많은 관심을 받을 정도로 국적관련이 화재가 되었습니다. 탕준상의 아버지의 고향인 말레이시아와 옆 나라 싱가포르의 경우 복건어나 조주어로 표기를하는 경우가 많아 탕준상의 아버지도 이러한 영향을 받은 것.

 

탕준상의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국내에는 현재 다섯명밖에 없는 초희귀 성씨로 탕준상 본인은 대한민국에 아버지와 자기 밖에 이 성씨를 안쓰는줄 알았다고 발언하였습니다.

탕준상 정보

아버지는 중국계 말레이시아인이시며 어머니는 한국인 분으로 탕준상 본인은 한국에서 태어나 쭉 자랐다. 성이 많이 특이한 편이라 재미있는 별명이 많이 붙었는데 탕수육, 탕후루 라는 별명이 있고 탕웨이와 친척이냐는 장난스러운 소리를 자주 듣는다고 한다.

 

왼쪽 광대뼈에 애교점을 가지고 있으며 본인은 이를 매력이라고 생각하고 매우 친화력이 좋아 사랑의 불시착을 촬영할 때도 형들과 스스러움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나이 차이가 많이나는 선배들과도 재미있는 케미를 보여준다.

탕준상 배우의 길

2014년도에 플루토 비밀결사대 주연으로 출연하였으며 같은년도 일편단심 민들레 조연으로 출연 이후 2015년도 할매는 내 동생에 출연하였고 2019년도에 사랑의 불시착에 금은동으로 많은 관심을 받게 된다.

 

2021년 넷플릭스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의 주연 한그루로 출연하였으며 현재 SBS에서 방송하고 있는 라켓소년단 주연 윤해강 배역을 맡아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다른 정보도 궁금하다면?

 

화양연화 인물관계도

tvN 신작 드라마 화양연화 인물관계도, 몇부작, 기획의도 4월 25일 날 첫 방영을 진행하고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tvN 신작 드라마 화양연화 인물관계도, 몇부작, 기획의도에 대해서 알

tripledan.tistory.com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SBS 인기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몇부작, 기획의도 이번에 소개해드릴 인기 드라마는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와 몇부작, 기획의도에 대해서 입니다. 인기가 많았던 하이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