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설인아 프로필, 나이, 본명, 소속사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4. 8. 02:44

본문

배우 설인아 프로필, 나이, 본명, 소속사

중학교 2학년 시절 설인아는 아이돌 연습생 신분으로 연예기획사에 입사를 하였으나 본래 배우의 꿈을 꾸고 있었기에 이도저도 아닌 상태에서 연습을 하다가 결국 입시 준비를 하고 예술대학교 연기과에 들어가게 된다.

 

그렇게 연습생으로만 보낸 시간이 무려 3년 9개월이나 되지만 설인아는 이 기간이 결국에는 자신의 밑거름이 되어 더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고 긍정적으로 밝혔다.

배우 설인아 본명

그녀의 본명은 방예린으로 재주 예, 이웃 린자를 쓰고 있으며 설인아라는 예명을 짓게 된 계기는 영어 발음이 세리나 인데 이를 빨리 발음해서 부르면 설인아 처럼 들려 이렇게 짓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설인아 나이

배우 설인아의 나이는 96년생으로 현재 만 나이로 27살 이며 생일이 1월 3일이라 빠른이지만 96년생들과도 그냥 친구 사이로 지내고 있으며 최근에는 빠른 같은 것을 취급하지 않고 그냥 96년 생으로 지내고 있는 편이다. 때문인지 95년생인 안효섭한테 오빠라는 호칭을 사용한다.

배우 설인아 키, 소속사

배우 설인아의 키는 167cm로 원래 O형으로 알려져 있었으나 최근에 A형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현재 지내고 있는 소속사는 골드 메달리스트로 이곳에는 설인아 뿐만 아니라 김수현, 서예지, 최현욱, 김승호 등 같은 소속사에서 일을 하고 있다.

 

중학교 3학년 시절부터 걸그룹 연습생 시간을 보냈으며 칠보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지나 입시 준비를 끝마치고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까지 학력이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지진희 프로필 나이

지진희 프로필 나이 지진희는 1971년 외아들로 태어났으며 1994년 사진작가로 활동을 하던 도중 97년도에 광고 모델로 데뷔하고 98년 연극 배우로 연기를 시작하고 1년이 지난 99년 조성빈의 뮤직비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