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이제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5. 17. 05:51

본문

배우 이제훈 총정리!

배우 이제훈은 2005년 바다제비를 시작으로 배우의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이후 고지전과 건축학개론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하면서 인지도를 쌓아 현재의 인기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 히트작을 연이어 찍어낼 정도로 이제는 대한민국에서 아주 유명한 배우가 된 이제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제훈 프로필

배우 이제훈은 현재 컴퍼니온 소속사에 속해있는 연예인으로 다른 연예인으로는 김은비가 있으며 2011년 고지전을 촬영을 기점으로 자신의 존재를 사람들에게 각인 시켰습니다.

 

향후 2012년 건축학개론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배우라는 자리를 견고하게 만들었고 16년도 시그널의 박해영 역을 맡았는데 아주 대박이 나면서 호평을 받게 되었고 현재는 모범택시 시리즈를 촬영하며 SBS 연기 대상을 받는 등 연이은 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제훈 나이

배우 이제훈의 나이는 1987년 7월 4일 생으로 올해로 38세로 곧 40을 앞두고 있는 나이로 동갑인 배우로는 이완, 신민아, 서지혜, 윤은혜 등이 있습니다.

배우 이제훈 키

배우 이제훈의 키는 177CM로 대한민국 남성 평균 키 보다 조금 더 큰 편입니다.

배우 이제훈 고향

배우 이제훈 고향은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종로구 효자동이라고 하며 6살 이후부터는 의정부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때문에 서울 보다는 의정부에 더 많은 추억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이제훈 작품활동

배우 이제훈 작품활동을 살펴보면 가장 최근에 촬영한 작품은 모범택시 시리즈이며 과거 여우각시별, 내일 그대와 그리고 히트작이였던 시그널 작품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또한 영화쪽에도 활동을 했었는데 어나더 레코드, 탈주, 도굴, 박열 등 다양한 영화에도 주연으로 참여하면서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배우 이제훈 학력

배우 이제훈 학력은 송현 고등학교를 졸업하여 고려대학교 서창캠퍼스 생명정보공학과를 중퇴하였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다니다가 이곳 역시 중퇴를 하였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조진웅 프로필, 나이, 본명, 키, 결혼, 와이프, 고향, 학력

배우 조진웅 총정리! 배우 조진웅은 2004년 말죽거리 잔혹사의 단역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에 비열한 거리에서 건달 후배 역할을 맡으면서 비록 단역이지만 신 스틸러 역할을 하면서 점차 눈

tripledan.tistory.com

 

 

배우 이선균 프로필, 나이, 결혼, 학력, 키, 소속사

배우 이선균 배우 이선균은 배우로 데뷔 하기 이전에는 평범한 삶을 살았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말 그대로 백수 생활을 하다가 2001년 MBC에서 진행한 시트콤 연인들에서 데뷔를 하면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