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시즌11 나미 룬 템트리 카운터 공략!

게임/리그오브레전드

by 삼단합체 2021. 2. 26. 17:02

본문

롤 시즌11 나미 공략!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나미는 매우 낮은 최대 체력치를 보유하고 있어 라인전에서 맞다이 상황에는 취약하지만 아군 원딜러를 회복 시키거나 강화 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CC 기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갱 호응과 더불어 원딜러를 키우는데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롤 시즌11 나미 룬

마법 + 영감 룬

지속적으로 상대방에게 원거리에서 견제가 가능한 나미에게 조금은 부족한 피해량을 보충해줄 콩콩이 소환이 핵심 룬이며 부족한 마나는 마나순환 팔찌를 들어주면서 최대 마나를 올리며 비스킷 배달을 사용하면서 회복을 하면 보다 강력한 라인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롤 시즌11 나미 템트리

시작 아이템 - 주문도둑의 검 + 2포션 or 고대유물 방패 + 2포션

지속적으로 상대방을 견제하면서 스킬을 사용해야하는 상황이라면 주문도둑의 검으로 마나 재생을 올리면서 상대를 견제하며 추가 골드를 수급할 수 있으며 반대로 상대방의 견제가 까다로운 경우 고대유물 방패를 들어 라인 유지력을 오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코어 아이템 - 제국의 명령, 불타는 향로, 흐르는 물의 지팡이

 

제국의 망령 - 합동 공격이라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아이템으로 상대 챔피언을 스킬로 둔화 또는 이동불가 상태로 만들면 레벨에 비례한 추가 마법피해와 표식을 남겨 아군이 표식을 터트리면 추가 데미지를 입히는 서포팅 아이템입니다.

 

불타는 향로 - 아군을 회복시킬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 나미에게 잘 맞는 아이템으로 아군을 치유할 떄 6초 동안 공격 속도와 추가 마법 피해를 상대에게 입힐 수 있습니다.

 

흐르는 물의 지팡이 - 주문력과 체력 회복 등이 오르며 급류 효과로 아군을 치유할 때 대상의 이동 속도 상승과 더불어 주문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롤 시즌11 나미 카운터

쓰레쉬

앞서 설명드렸다 싶이 몸이 매우 약한 나미는 들어오는 캐릭터들에게 매우 취약한데 쓰레쉬의 그랩에 한번 맞으면 거의 죽기 직전까지 몰리게 됩니다. 미니언 뒤에 숨어있는게 좋으며 끌리면 쓰레쉬가 날아올때 궁극기나 물의 감옥을 이용하여 벗어나는게 좋습니다.

 

레오나

최근 서포터계에서 1티어로 부상한 강력한 탱커형 서포터인 레오나는 생각 이상으로 딜도 나오며 무엇보다 미니언도 뚫고 들어올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스턴기가 많아 까다로운 상대로 거리를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