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시즌11 그라가스 룬 템트리 카운터 공략!

게임/리그오브레전드

by 삼단합체 2021. 2. 24. 20:13

본문

롤 시즌11 그라가스 룬, 템트리, 카운터 공략!

이번에 소개해드릴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은 술을 좋아하며 술을 이용하여 공격을 하는 롤 시즌11 그라가스 룬, 템트리, 카운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라가스는 탑, 서포터, 정글 3곳에서 주로 쓰이는 챔피언으로 그 중에서도 가장 픽률이 좋은 탑에 관련하여 아이템트리와 룬 구성이 어떻게 되는지 공략해보았습니다.

 

롤 시즌11 그라가스 룬

마법 + 영감 룬

술통으로 멀리 있는 적에게도 피해를 입히는 견제가 가능한 그라가스에게 힘을 더욱 실어줄 수 있는 신비로운 유성 룬을 들어주며 지속적인 라인전 견제로 인하여 떨어지는 마나를 마나순환 팔찌와 비스킷 배달을 들어서 보완하는 방식으로 더욱 끊임없는 견제가 가능합니다.

 

주문 작열로 인하여 10초 마다 스킬 적중시 적을 불태움으로 써 추가 피해 발생이 가능하며 마법의 신발로 조금 더 성능이 좋은 신발을 무료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상대방이 AD면 방어 특성을 AP면 마법 저항력을 챙겨주시길 바랍니다.

롤 시즌11 그라가스 템트리

시작 아이템 - 도란의 반지 + 2포션 or 부패의 물약

상대방이 근접 캐릭터이거나 견제나 몸이 약한 챔피언이라 딜이 필요하다면 도란의 반지를 들어서 더욱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상대방이 견제가 심하면 부패의 물약으로 라인 유지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코어 아이템 - 밤의 수확자, 존야의 모래시계, 모렐로노미콘

 

밤의 수확자 - 주문력과 체력을 올려주며 영혼 찢기라는 패시브 효과로 상대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마법 피해를 추가적으로 입힐 수 있으며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상승하여 끝까지 따라갈 수 있습니다.

 

존야의 모래시계 - 방어력을 올려 탱킹력을 상승시켜주며 액티브 효과 경직으로 2.5초 동안 무적이 될 수 있어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생존기입니다.

 

모렐로노미콘 - 최근에 자주 나오는 아트록스나 올라프같은 체력 재생 및 흡혈이 뛰어난 챔피언들을 상대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겨 대상의 체력 재생을 낮추어줍니다.

롤 시즌11 그라가스 카운터

하이머딩거

라인전에서 아주 강력한 모습을 자랑하는 하이머딩거는 접근하는 챔피언들에게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라가스 역시 마찬가지로 돌진기를 조심하여 사용하여야 하며 술통으로 터렛들을 얼마나 잘 부수느냐가 관건입니다.

 

이렐리아

패시브 채운 뒤 들어오면 궁극기와 더불어서 끊임없이 달라붙는 챔피언으로 미니언 몇마리만 잡아도 체력이 어마무시하게 채워지기 때문에 라인 유지력도 상당하여 붙기가 까다롭습니다. 한방에 끝내는게 좋기 때문에 일대일 보단 정글을 불러서 같이 잡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