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시즌11 그레이브즈 룬 템트리 카운터 총공략!

게임/리그오브레전드

by 삼단합체 2020. 11. 15. 17:51

본문

롤 시즌11 그레이브즈 룬 템트리 카운터 총공략!

이번에 소개해드릴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공략은 해협의 무법자 롤 시즌11 그레이브즈 룬, 템트리, 카운터에 대하여 자세하게 공략해보겠습니다.

그레이브즈는 18레벨 기준 원거리 딜러 중에서 가장 높은 방어력을 보유하고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원거리 딜러 중 가장 짫은 사거리를 가지고 있다는 단점이 있다. 2회의 공격을 가한 후 재장전을 해야하는 리스크가 있기 때문에 공격 속도가 매우 느리지만 한발 한발이 강력한 피해량을 자랑한다는 점이 핵심 포인트다.

롤 시즌11 그레이브즈 룬

마법

첫 번째 룬은 난입으로 4초 동안에 한명의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 또는 개인 스킬을 3회 맞출 시 레벨에 비례하여 이동 속도가 25%에서 40%까지 증가하며 둔화 저항 75%를 얻을 수 있어서 갱을 갈 떄 훨씬 더 유리하게 갈 수 있습니다.

 

빛의 망토 룬은 소환사 주문을 사용하면 2초 동안 이동속도가 대폭 상승하는 효과가 있으며 유닛을 통과할 수 있어지기 때문에 기본 공격이 미니언에 막히는 그레이브즈 같은 경우 많은 도움이 되며 더욱 빠르게 정글링을 돌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룬은 절대집중의 룬으로 체력이 70% 이상이면 추가 공격력이 올라가는데 레벨에 비례하여 최대 18의 추가 공격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부족한 딜을 수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물 위를 걷는 자로 정글러 특성상 바위게 싸움이나 갱을 갈때 물 위를 걸을 수 밖에 없는데 이때 이동 속도가 25만큼 상승하며 공격력이 증가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습니다.

 

정밀

첫 번째 룬은 승전보로 상대 챔피언을 처리하거나 어시스트를 얻으면 잃은 체력의 12%를 회복하고 추가적으로 20골드를 얻을 수 있어서 더욱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고 위험한 상황에서 살아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룬은 전설: 민첩함으로 공격 속도가 3%만큼 증가하며 전설의 중첩 한개 당 1.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어서 공격 속도가 느린 그레이브즈한테 필수적인 룬 입니다.

 

가장 추천드리는 그레이브즈 소환사 스펠은 점멸과 강타가 가장 인기가 많으며 갱 성공률을 높이거나 상대 챔피언이 체력 흡수력이 뛰어난 챔피언이 있다면 점화로 치료 효과를 감소하는 것도 좋습니다.

롤 시즌11 그레이브즈 템트리

 

첫 번째 코어 아이템은 월식으로 공격력, 물리 관통력, 모든 피해 흡혈을 상승시켜 주기 때문에 훨씬 더 강력한 피해를 상대에게 입힐 수 있으며 피해 흡혈 덕분에 안정적으로 갱과 정글링을 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패시브 효과로 늘 떠오르는 달 덕분에 대상의 최대 체력 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적으로 입히며 이동 속도가 30% 상승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두 번째 코어 아이템은 익숙한 모습의 요우무의 유령검입니다. 공격력과 물리 관통력을 올려주는 효과가 있으며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이동 속도를 40이나 올려주는 효과가 있으며 사용 시 망령의 발걸음 효과로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유령 상태가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세 번째는 밤의 끝자락으로 공격력과 물리 관통력 체력을 올려주기 떄문에 부족한 체력을 수급이 가능하며 무효화 패시브 효과로 적의 다음 스킬을 1회 막아주는 주문 방어막 덕분에 상대의 CC 스킬을 한 번 막을 수 있어서 더욱 손쉽게 접근이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롤 시즌11 그레이브즈 카운터

첫 번째 그레이브즈 카운터는 모든 물리 평타 챔피언의 카운터인 람머스입니다. 기본 방어력이 매우 뛰어난 챔프이며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를 공격한 상대에게도 되돌려주기 때문에 때리면서 오히려 그레이브즈가 아픈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엄청난 이동속도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 대처하기 어려운 람머스가 카운터입니다.

 

두 번쨰는 뽀삐입니다. 한 떄 유명하였던 뽀삐 정글이 최근에는 잠잠해졌지만 오로지 탱커용 아이템만 올려도 딜러급 피해량이 나오는 말도 안되는 챔피언이자 다양한 CC 기를 덕지 덕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하기가 까다롭기 떄문에 초반에 기선제압을 해놔야 후반에 편합니다.

 

마지막 카운터는 누누와 윌럼프입니다. 빠른 정글링과 체력 유지력이 압도적으로 뛰어나며 무엇보다도 람머스급의 빠른 갱킹력으로 대처하기가 어렵기 떄문에 마지막 카운터로 뽑았습니다.

다른 공략도 궁금하다면?

 

롤 시즌11 갱플랭크 룬 템트리 카운터 공략!

롤 시즌11 갱플랭크 룬 템트리 카운터 공략! 이번에 소개해드릴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공략은 심연의 바다의 무법자 롤 시즌11 갱플랭크 룬, 템트리, 카운터에 대하여 자세하게 공략해보겠습니

tripledan.tistory.com

 

 

롤 시즌11 갈리오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공략!

롤 시즌11 갈리오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 공략! 이번에 소개해드릴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공략은 데마시아를 수호하는 위대한 석상 롤 시즌11 갈리오 룬, 템트리, 카운터에 대하여 자세하게 공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