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시즌11 나르 룬 템트리 카운터 공략!

게임/리그오브레전드

by 삼단합체 2021. 2. 25. 20:39

본문

롤 시즌11 나르 공략!

이번에 소개해드릴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은 분노하면 아주 커져버리는 고대의 요들족 롤 시즌11 나르 룬, 템트리, 카운터에 대하여 자세하게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르는 기본 능력치가 다른 챔피언들에 비해 현저하게 낮으며 최대 체력이 유미와 비슷할 정도로 약하지만 메가 나르로 변신하는 순간 능력치들이 급상승하면서 아주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며 6레벨 이후 광역기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롤 시즌11 나르 룬

결의 + 지배 룬

나르는 기본적으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착취의 손아귀를 상대방에게서 흡수하기가 매우 수월하기 때문에 착취 룬과 매우 잘 맞습니다. 체력 회복과 체력을 영구적으로 오르기 때문에 후반을 도모하기 좋으며 피의 맛과 뼈 방패 및 과잉성장 등으로 라인 유지력을 상승시켜줍니다.

 

롤 시즌11 나르 템트리

시작 아이템 - 도란의 검 + 포션 or 도란의 방패 + 포션

게임을 시작하고 첫 아이템으로 갈 수 있는 선택지는 2가지인데 다리우스나 잭스같은 뚜벅이 챔피언들을 견제하기 위해서는 도란의 검이 좋으며 제이스같은 원거리 챔피언들에게 버티기 위해서는 도란의 방패를 선호합니다.

 

코어 아이템 - 발걸음 분쇄기, 스테락의 도전, 망자의 갑옷

 

발걸음 분쇄기 - 공격력과 체력을 올려주며 추가적으로 액티브 효과 가르기로 짧은 거리를 돌진할 수 있게 되어 이동기가 하나 더 생기는 셈이며 비장한 걸음으로 물리 피해를 입히면 이동 속도가 추가적으로 상승합니다.

 

스테락의 도전 - 생명력이 현저하게 낮은 나르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으로 체력과 공격력 상승이 가능하며 생명선 효과로 아주 위급할 때 살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망자의 갑옷 - 충전이 완료 되면 60만큼의 이동 속도를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이때 상대방에게 공격을 가하면 1초 동안 대상을 둔화시킬 수 있어서 쫓아갈 때 좋습니다.

 

가시 갑옷 - 상대방이 올 AD일 때 가면 좋은 아이템으로 방어력과 체력을 준수하게 올려주며 상대방이 입힌 물리 피해를 마법 피해로 반사해서 되돌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롤 시즌11 나르 카운터

말파이트

온갖 CC 기를 중무장하고 있으며 나르의 견제에도 굳건하게 버틸 수 있는 패시브로 인하여 라인전에서 견제하기가 상당히 힘들며 이동 속도, 공격 속도 저하 스킬과 에어본 까지 겸비하고 있어 갱 호응도 상당하여 카운터입니다.

 

이렐리아

나르는 붙어오는 상대에게 매우 취약한 편인데 이렐리아는 패시브를 이용하여 스텍을 쌓고 미니언을 타고 오는 스킬과 표식으로 재사용이 가능하기 떄문에 한번 잘못 물리면 죽을 때까지 이렐리아가 따라오기 떄문에 상대가 힘든 챔피언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