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진희 프로필 나이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1. 8. 6. 17:17

본문

지진희 프로필 나이

지진희는 1971년 외아들로 태어났으며 1994년 사진작가로 활동을 하던 도중 97년도에 광고 모델로 데뷔하고 98년 연극 배우로 연기를 시작하고 1년이 지난 99년 조성빈의 뮤직비디오의 출연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였다.

 

무명배우로 단역과 조연으로 여러가지 작품들에 출연을 하던 와중에 줄리엣의 남자와 러브레터로 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고 대장금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인기있는 배우로 급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지진희 프로필

이름 : 지진희

나이 : 1971년 6월 24일생 (50세)

국적 : 대한민국

가족 : 배우자 이수연

키 : 178cm

몸무게 : 71kg

학력 : 서울북성초등학교, 한성중학교

영등포공업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소속사 : 이끌엔터테인먼트

 

 

지진희 드라마

2000년도 여비서를 시작으로 줄리엣의 남자, 러브레터, 대장금으로 많은 인기를 받았으며 최근에는 미스티 60일, 지정생존자, 언더커버를 촬영하였고 현재 tvN에서 방영하는 더 로드 1의 비극의 주연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진희는 현재까지 총 26편의 드라마 촬영을 하였고 예능에서는 런닝맨에도 자주 출연을 하며 얼굴을 비추었고 2021년도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예능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지진희 출연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지진희는 영화에서도 활동을 했었는데 2002년 H 강형사 배역을 시작으로 여섯 개의 시선, 퍼햅스 러브, 오래된 정원, 평행이론 등 과거에 영화 촬영을 했었습니다.

 

최근에는 2015년도 적도와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와 2016년에 마지막 영화로 연애의 발동을 촬영한 뒤로는 영화 활동은 현재 그만두고 드라마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지진희 정보

지진희는 레고에 지나칠 정도로 관심이 많으며 신세계 백화점의 재현품들을 전시한 적도 있을 정도. 레고 말고 자동차모형을 수집하기도 하는데 손재주가 좋아서 여러가지 만드는 것도 좋아한다.

 

취미로는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며 자기가 찍어둔 사진들을 모아서 사진전을 열기도 하며 공예에도 조예가 있어 도자기, 가죽, 금속 등 종류를 가리지 않는다고 한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탕준상 프로필 국적

탕준상 프로필 국적 탕준상의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배우로 8살이라는 어린 나이부터 빌리 엘리어트를 시작으로 뮤지컬 아역으로 무대 활동 경험을 쌓아왔으며 다양한 작품을 하다 2016년에 오빠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