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시즌11 가렌 룬 템트리 카운터 총공략!

게임/리그오브레전드

by 삼단합체 2020. 11. 13. 23:07

본문

롤 시즌11 가렌 룬 템트리 카운터 총공략!

이번에 소개해드릴 리그오브레전드 공략은 한방이 강력한 롤 시즌11 가렌 룬, 템트리, 카운터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렌은 초보자분들이 쓰기에도 쉬운 구성의 스킬들을 가지고 있으며 스킬 한방 한방이 강력하여 손을 많이 타지 않아서 초보분들부터 고수까지 다양한 티어에서 활용이 되고 있는 성능 좋은 챔피언입니다.

롤 시즌11 가렌 룬

첫 번째 룬은 정복자로 적의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인한 피해를 입히면 중첩이 쌓이며 중첩마다 2~5의 적응형 능력치를 얻을 수 있으며 최대 중첩을 쌓으면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의 9%만큼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룬은 승전보로 상대 챔피언을 처치하는데 관여하면 잃은 체력의 12%를 즉시 회복하며 추가적으로 20골드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전설: 강인함으로 강인함이 5% 증가하며 전설의 중첩당 2.5%씩 강인함이 추가적으로 상승하여서 상대방의 CC기를 더욱 빨리 풀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정밀의 마지막 룬은 최후의 저항으로 체력이 60% 이하인 적을 공격할 때 5%에서 최대 11%의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상대 체력이 30%미만이 되면 최대 피해량을 입힐 수 있습니다.

 

결의에서 첫 번째 룬은 철거로 포탑으로부터 600 범위 안에 내가 있을 경우 3초에 걸쳐서 강력한 공격을 충전하는데 충전이 완료되면 포탑에 100+최대체력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마지막 룬은 뼈 방패로 적 챔피언이 공격하는 피해를 3번 막아주는 효과가 있는데 최소 30에서 최대 60만큼 3회 피해를 막아줍니다.

 

 

롤 시즌11 가렌 템트리

롤 시즌11 가렌의 시작 아이템은 도란의 방패나 도란의 검과 포션을 주로 구매를 하며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가 가장 가렌과 조합이 괜찮은 아이템이며 상대방의 AD가 잘 컷을경우 판금 장화를 가주시며 AP가 잘 컷다면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첫 번째 코어 아이템은 발걸음 분쇄기를 올려주어 공격력, 공격 속도, 체력, 스킬 가속을 수급하며 액티브 효과 신속한 가르기로 짧은 거리를 돌진할 수 있으며 패시브 효과로 물리 피해를 입히면 이동 속도가 올라서 가렌에게 1코어로 준수한 아이템입니다.

 

두 번째 아이템은 폭풍갈퀴로 공격력, 공격 속도, 치명타 확률을 얻을 수 있으며 충전이 완료되면 상대를 75%만큼 둔화 시킬 수 있어서 뚜벅이 가렌이 추격을 할때 매우 안성맞춤입니다.

 

세 번째 코어 아이템은 망자의 갑옷으로 부족한 방어력과 체력을 얻을 수 있으며 이동 속도 또한 5%만큼 상승하고 충전이 완료되면 추가 이동 속도와 더불어 공격시 상대를 둔화 시키고 마법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폭풍갈퀴와 시너지가 잘 맞습니다.

롤 시즌11 가렌 카운터

가렌의 첫 번째 카운터는 말파이트로 모든 공격 속도를 기반으로 한 챔피언이 상대하기 까다로운 챔피언인데 가렌의 E 스킬이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공격 횟수가 증가하기 떄문에 접근해서 붙어서 제대로 된 데미지를 입히기가 힘들며 원거리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라인전에서 상대하기 까다롭습니다.

 

두 번째 카운터는 아트록스로 현재 탑에서 가장 강력한 챔피언 중 하나인데 거리 조절을 하면서 가렌에게 지속적인 견제가 가능하며 궁극기가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하기 때문에 놓치기 쉽고 도망가기가 어려워 카운터로 넣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