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전종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이충현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4. 3. 17. 23:55

본문

배우 전종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이충현

배우 전종서는 18년도 당시 이창동 감독의 영화인 버닝을 통하여 데뷔를 하자 마자 칸 영화제에 참여를 할 정도로 뛰어난 연기력과 더불어 강렬한 느낌이 드는 인상과 눈빛으로 대중들에게 각인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영화보다는 드라마쪽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는 tvN에서 방영하고 있는 웨딩 임파서블에서 본인만의 독특한 매력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배우 전종서 나이, 키

1994년 7월 5일생으로 올해로 29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별명으로는 사막여우, 쬰쬬가 있으며 18년도에 버닝으로 데뷔하여 이제 5년차 배우로 접어들었습니다.

 

배우 전종서의 키는 167cm로 여성치고는 큰 편에 속하며 덕분에 액션 장면도 무리 없이 잘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혈액형은 A형, MBTI는 ISFP라고 합니다.

배우 전종서 학력

● 영원중학교 중퇴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영화예술학 중퇴

 

중학교 시절 부터 친인척들이 거주를 하던 캐나다와 한국을 자주 오고 갔던 탓에 중학교를 캐나다에서 졸업하였으며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학교를 다녔지만 대학 수업이 본인과 맞지 않아 중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전종서 고향

배우 전종서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으로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가족관계는 본인은 무남독녀 외동딸이고 부모님은 아버지가 병으로 별세를 하셔서 어머니만 계십니다.

 

학교를 중퇴하고 학원에서 연기 실력을 기르면서 소속사를 찾아다녔는데 그때 마이컴퍼니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한 다음 첫 데뷔를 한 작품이 바로 버닝으로 이떄부터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배우 전종서 드라마

배우 전종서는 많은 드라마 작품에 참여를 하였는데 그 중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몸값으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롱테이크 기법을 사용하였음에도 어색한 부분 없이 잘 소화해낸 점이 좋았습니다.

 

현재는 2개의 드라마 촬영이 진행되고 있는데 웨딩 임파서블의 나아정 역과 우씨왕후 우희 역이 있는데 둘 다 주연을 맡았으며 웨딩 임파서블은 tvN에서 절찬리 방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우 전종서 영화

첫 데뷔 작품으로 유명한 버닝의 신해미 역부터 제 57회 백상예술대상의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게 만들어준 영화 콜의 오영숙 역까지 나긋나긋하면서도 강한 이미지로 정면돌파를 하였습니다.

 

영화 작품 중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인상에 남았던 작품은 연애 빠진 로맨스의 함자영 역으로 손석구와의 특유의 비슷한 느낌으로 함께 연기를 보여주어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배우 전종서 이충현

배우 전종서는 현재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데 상대는 감독 이충현으로 몸 값에서 감독을 맡으면서 배우 전종서와 합을 맞춘 적이 있는데 이때 서로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본인의 작품에 꽤나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하여 계속 여러 작품들을 함께 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하였는데 공개 연애에 딱히 당당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는 이유로 밝혔다고 합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김동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드라마, 제국의 아이들, 학력

배우 김동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드라마, 제국의 아이들, 학력 제국의 아이들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김동준은 2010년 1월달에 Nativity로 데뷔를 하여 올해로 데뷔일수

tripledan.tistory.com

 

 

배우 이재욱 프로필, 나이, 키, 열애,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배우 이재욱 프로필, 나이, 키, 열애,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활발하게 배우계에서 활동중인 배우 이재욱은 10대 후반의 청초함 30대의 중년미까지 모두 소화해낼 수 있는 넓은 연기 스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