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김도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4. 3. 20. 16:41

본문

배우 김도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배우 김도완은 단역 배우로 활동을 계속 하던 와중 2017년에 방영한 웹드라마 열일곱과 옐로우의 남주인공을 맡는 기회를 얻어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데 성공을 하였습니다.

 

뛰어난 피지컬과 특유의 짝눈이 매력적이며 특히 오랜 단역 생활로 단련되어온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면서 현재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 조연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도완 나이, 키

1995년 3월 8일생으로 올해로 29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17년도에 데뷔를 하여 이제 7년차 배우로 접어들며 특징으로 민트초코와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배우 김도완의 키는 186cm이며 몸무게는 71kg인데 180 중반의 키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뛰어난 피지컬이 이목을 끌며 체지방률이 무려 8%라고 하지만 근육질적인 몸매 보다는 마른 체형이라고 합니다.

 

배우 김도완 학력

●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

 

연년생인 남동생과 함께 한 번도 싸우지 않고 자라면서 같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같이 영화계에 입문하면서 같은 분야에서 일을 하다 보니 동생이 형의 연기를 모니터링 해주고 피드백을 냉정하게 해준다는데 그것이 많은 도움이 됐다고 합니다.

배우 김도완 고향

배우 김도완의 고향은 서울특별시로 가족관계는 부모님 두분과 앞서 설명드린 96년생 남동생 김태완이 있으며 어머니는 한국 무용을 전공하셨다고 하며 아버지가 상당히 장신이라 이쪽에서 키를 물려받은 것 같다고 합니다.

 

워낙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로 유명한데 반대로 건강도 무척이나 챙겨 조깅, 사이클은 기본이고 아침, 점심, 저녁 시간대 별로 비타민을 섭취할 정도로 건강전도사의 모습도 있다고 합니다.

배우 김도완 드라마

배우 김도완은 데뷔년차에 비해 상당히 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대중들에게 본인을 각인시켰으며 매 장르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면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기도 하였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간 떨어지는 동거, 이두나가 있으며 현재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 주연으로 열렬히 활동하고 있으며 연기에 있어 롤모델은 이병헌과 조승우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김도완 영화

5편이라는 많지는 않지만 영화 작품에서도 활동을 한적이 있는데 치즈인더트랩에서 단역으로 얼굴을 비추고 이후 박화영, 걸캅스에서 조연으로 활약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특정 이미지가 박히면 그런류의 배역만을 맡을 것 같아서 항상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에 신경을 쓴다고 하며 한 떄 배우 서인국과 김민석과 닮은꼴로 유명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김도완 소속사

배우 김도완이 속해 있는 소속사는 어썸이엔티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를 하는 기업인데 유해진, 박서준, 김유정 등 대중들에게 인기 있는 많은 배우들이 이곳에 속해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문상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정보, 소속사

배우 문상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배우 문상민은 19년도 당시 웹드라마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드라마 마이 네임, 방과

tripledan.tistory.com

 

 

배우 전종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이충현

배우 전종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이충현 배우 전종서는 18년도 당시 이창동 감독의 영화인 버닝을 통하여 데뷔를 하자 마자 칸 영화제에 참여를 할 정도로 뛰어난 연기력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