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문상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정보, 소속사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4. 3. 18. 22:28

본문

배우 문상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배우 문상민은 19년도 당시 웹드라마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를 통하여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드라마 마이 네임,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훌륭한 연기력을 대중들에게 선보였습니다.

 

큰 키와 비례한 넓은 어깨 훈훈한 외모가 매우 매력적이며 저음의 목소리와 신입스럽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이 뒷받침되어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명배우입니다.

배우 문상민 나이, 키

2000년 4월 14일생으로 올해로 23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20대 초반의 어린 나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는 어썸이엔티로 웹드라마로 데뷔를 하여 이제 4년차 배우입니다.

 

배우 문상민의 키는 190cm이며 몸무게는 80kg인데 왠만한 운동선수들의 키와 넓은 어깨를 보유하고 있어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유명하며 취미는 등산, 배드민턴이며 MBTI는 ESTP라고 합니다.

배우 문상민 학력

● 복대중학교 졸업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졸업

●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과 재학

 

중학교 시절 떄만 해도 키가 184cm나 되어 체육 교사를 지망하였지만 끼가 많고 장기자랑에도 빠지지 않는 모습에 담임 교사가 모델과 입시를 권유하였고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배우계로 넘어온 케이스입니다.

배우 문상민 고향

배우 문상민의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로 본관은 남평 문씨를 사용하고 있으며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2살 위 형이 있으며 별명으로는 키가 커서 꺽다리, 농담곰, 강아지 등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재학 당시 연기 수업을 받으면서 흥미를 느껴 많은 동기부여를 받았고 공부도 꽤나 잘하는 편이라 무려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19학번으로 합격을 할 정도로 여러 방면에서 재능이 뛰어난 편입니다.

배우 문상민 드라마

배우 문상민은 아직 어린나이에 데뷔년차가 낮아 많은 작품 활동을 하지는 못하였지만 뛰어난 비주얼과 피지컬을 기반으로 훌륭한 연기력 덕분에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 연기상을 수상할 정도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TV 드라마에서 첫 주연을 맡은 슈룹의 성남대군을 기점으로 방과 후 전쟁활동을 거쳐 현재는 tvN에서 방영하고 있는 웨딩 임파서블의 주연인 이지한 역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곧 방영할 드라마 새벽 두 시의 신데렐라도 준비중에 있다고 합니다.

배우 문상민 정보

현재 주로 집에서 쉴 땐 침대에 누워 있으면서 핸드폰으로 유튜브를 보거나 천장을 바라보는 등 집 밖을 나오지 않을 정도로 집돌이로 유명하지만 의외로 엄청난 외향인이라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즐기는 편이라고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포로 뜬 오징어 회와 하루에 아메리카노를 다섯 잔 이상 마실 정도로 한가지에 꽃히면 그것만 먹는 스타일이며 어렷을 적 부터 워낙 잘 먹어서 키가 잘 컸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문상민 소속사

배우 문상민이 속해 있는 소속사는 현재 어썸이엔티로 다양한 연예인들이 속해 있는 대형 배우 매니지먼트업으로 양근환이 대표이사로 있으며 소속 배우로는 유해진, 박서준, 한지혜, 김유정, 유라 등 이미 전국적으로 유명한 배우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전종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이충현

배우 전종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이충현 배우 전종서는 18년도 당시 이창동 감독의 영화인 버닝을 통하여 데뷔를 하자 마자 칸 영화제에 참여를 할 정도로 뛰어난 연기력

tripledan.tistory.com

 

 

배우 김동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드라마, 제국의 아이들, 학력

배우 김동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드라마, 제국의 아이들, 학력 제국의 아이들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김동준은 2010년 1월달에 Nativity로 데뷔를 하여 올해로 데뷔일수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