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이재욱 프로필, 나이, 키, 열애,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4. 2. 27. 18:05

본문

배우 이재욱 프로필, 나이, 키, 열애,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활발하게 배우계에서 활동중인 배우 이재욱은 10대 후반의 청초함 30대의 중년미까지 모두 소화해낼 수 있는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발성으로 매력이 넘치는 보이스를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2018년도 당시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현재는 환혼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본인을 각인시킨 명배우로 올해로 데뷔한지 5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이재욱 나이, 키

1998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로 25세의 나이가 되었는데 차갑고 도도하며 성숙해보이는 외모 때문에 가끔 나이를 오해 받기도 하지만 아직 20대 중반의 젊은 나이에 훌륭한 연기력을 쌓아올렸습니다.

 

배우 이재욱의 키는 187cm이며 몸무게는 72kg인데 배우답게 매우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O형, MBTI는 ESFP라고 하며 현재 활동하고 있는 소속사는 씨제스 스튜디오입니다.

배우 이재욱 고향

배우 이재욱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으로 과거 인터뷰 당시에 서울 토박이라고 밝힌 적이 있으며 가족관계는 부모님 두분과 누나 한분이 계신다고 합니다.

배우 이재욱 학력

● 이수중학교 전학

● 대치중학교 졸업

● 서초고등학교 졸업

● 중앙대학교예술대학 연극학과 휴학

 

학창시절 당시에 ' 연기란 어떤 것일까? ' 라는 의문점에서 시작하여 호기심 하나만으로 연기를 배우기 시작하였고 배우면 배울수록 더욱 배우에 대한 열의가 불타올랐으며 오전 10시에 연기학원에 참석하여 가장 늦게 나오는 자신이 스스로도 놀랍다고 알렸습니다.

배우 이재욱 열애

현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이재욱의 열애 사실이 공개가 되었는데 상대는 다름아닌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로 밝혀졌습니다.

 

24년 2월 27일 두 사람은 현재 서로 알아가는 사이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 둘은 지난달 1월에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명품브랜드 컬렉션에 동반으로 참석을 하며 인연을 맺었고 가끔 공원에서 산책을 하며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재욱 드라마

배우 이재욱은 18년도에 데뷔를 하여 다양한 드라마 작품에 참여를 하며 연기 실력을 쌓아온 명배우로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나쁜 남자의 표본을 보여주며 크게 호평을 받았으며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그의 눈빛은 매우 강렬하고 압도적인데 이는 환혼에서 훌륭한 연기력과 함께 몰입감을 높혀주었으며 이재욱이 아닌 장욱은 상상할 수 없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 였으며 현재는 다음 작품 로열로더와 탄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재욱 영화

단 2편 정도이지만 영화계에서도 활동을 한 이력이 있는데 가장 처음 데뷔한 작품은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의 이개태 역으로 114만 관객을 찍었으며 두 번째 작품으로는 길복순에 우정 출연으로 짧게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본명, 유지민, 소속사, 언니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본명, 유지민, 소속사, 언니 SM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는 4인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인 동시에 리더인 카리나는 보컬, 랩, 댄스 같은 능력들이 매우

tripledan.tistory.com

 

 

배우 손호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예능

배우 손호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예능 배우 손호준은 바람과 응답하라 1994에서 뛰어난 사투리와 캐릭터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으면서 대중들에게 이름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