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김동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드라마, 제국의 아이들, 학력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4. 2. 28. 23:41

본문

배우 김동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드라마, 제국의 아이들, 학력

제국의 아이들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김동준은 2010년 1월달에 Nativity로 데뷔를 하여 올해로 데뷔일수가 14년차가 되었습니다.

 

가수로 활동 다시에 노래와 퍼포먼스를 팀 내에서 가장 큰 비중을 맡을 정도로 활약을 많이한 멤버이자 에이스로 같이 활동한 대표 멤버로는 황광희, 임시완, 박형식이 있는데 대부분 배우로 전향을 하였습니다.

배우 김동준 나이,키

1992년 2월 11일생으로 올해로 32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전직 아이돌 출신 답게 매우 동안인 외모와 고운 피부를 지니고 있는데 체육돌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피지컬도 뛰어난 팔방미인입니다.

 

배우 김동준의 키는 172cm이며 몸무게는 60kg인데 그렇게 작지 않은 키를 가지고 있지만 제국의아이들 멤버들 중에서 최단신으로 전체적으로 다들 키가 큰 탓에 상대적으로 작아보이는 안타까운 사실이 있습니다.

배우 김동준 고향

배우 김동준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으로 가족관계는 부모님 두분과 형이 있으며 현재 속해있는 소속사는 메이저9 라고 합니다.

 

데뷔 이유가 웃긴데 어린 시절에는 운동선수나 직업군인을 할려고 하였으며 연예계에는 관심도 없었으나 친구의 오디션을 따라갔다가 잘생긴 외모 덕분에 오히려 본인이 뽑혀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동준 학력

● 여고초등학교 졸업

● 여명중학교 졸업

● 사직고등학교 졸업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글로벌경역학 학사

 

데뷔 초반부에는 한가인을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고 이로 인해 여장을 정말 많이 하였는데 귀엽게 생긴 외모와는 다르게 몸은 근육질로 남성미가 가득하여 맨즈헬스의 모델로 뽑히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김동준 드라마

배우 김동준은 드라마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2010년 검사 프린세스에서 특별출연으로 얼굴을 비춘 뒤 올해로 총 22편의 작품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현재는 고려 거란 전쟁에서 주연인 현종 역으로 참여를 하고 있으며 아이돌 출신 이라고는 생각이 안 들 정도로 훌륭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혀주고 있습니다.

배우 김동준 영화

영화계에서는 총 3편 밖에 작품 참여를 하지 않았지만 주, 조연으로 활약을 하였는데 회사원, 데드 어게인, 간이역으로 스크린 데뷔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김동준 제국의 아이들

제국의 아이들에서 활동 당시에 공식적으로는 리드보컬로 불리우며 댄스곡을 메인으로 맡았지만 당시 댄스곡이 인기를 끌던 시기라서 사실상 김동준이 메인보컬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노래 실력이 매우 상당한데 과거 불후의 명곡이나 복면가왕 같은 예능에 참여하여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최근에는 소속사를 옮긴 이후 연습을 더 하였는지 창법이 더욱 안정화가 되었으며 깔끔한 맛이 살아났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이재욱 프로필, 나이, 키, 열애,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배우 이재욱 프로필, 나이, 키, 열애,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활발하게 배우계에서 활동중인 배우 이재욱은 10대 후반의 청초함 30대의 중년미까지 모두 소화해낼 수 있는 넓은 연기 스

tripledan.tistory.com

 

 

배우 손호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예능

배우 손호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예능 배우 손호준은 바람과 응답하라 1994에서 뛰어난 사투리와 캐릭터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으면서 대중들에게 이름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