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수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박지연 학력 아이 태권도 예능

프로필/연예인

by 삼단합체 2024. 1. 4. 18:34

본문

이수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박지연 학력 아이 태권도 예능

이수근은 현재 코미디언인 동시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으 과거 KBS 18기 코미디언 특채를 통하여 정식적인 데뷔를 진행하였으며 특채 이전에는 개그콘서트에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습니다.

 

2000년대 후반 시기에는 현재의 이수근을 있게 해준 1박 2일에 고정 출연을 하게 되면서 버라이어티 예능계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고 현재는 최고의 예능인 중 한명으로 손꼽힐 정도로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이수근 나이

1975년 2월 10일생으로 올해로 48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음력으로는 74년 12월 30일이기 떄문에 74년생들과 같이 학교를 다녔지만 족보가 꼬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74년생인 서장훈, 김영철에게 형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이수근 키

이수근의 키는 164.7cm로 예전부터 단신으로 유명하였는데 이것을 이용한 개그 및 CF 촬영도 진행하였으며 최근에 정확한 키를 본인의 입으로 말하기를 164cm가 맞다고 합니다.

이수근 고향

이수근의 고향은 경기도 이천군 백사면으로 현재는 이천시로 지역명이 변경되었으며 크고 자란곳은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이라 진짜 고향은 양평으로 삼고 있는 것 같으며 본관은 전주 이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수근 학력

● 백사국민학교 전학

● 개국국민학교 졸업

● 개군중학교 졸업

● 양평종합고등학교 졸업

● 서일대학교 전문학사

 

이수근은 백사국민학교를 다니던 도중 전학을 가 개국국민학교에서 졸업을 하고 개군중학교, 양평종합고등학교를 졸업을 한 이후 서일대학교 레크리에이션과에 진학을 하여 전문학사를 취득하였습니다.

이수근 박지연

이수근은 박지연과 2008년 3월 2일에 결혼을 하였는데 박지연은 1986년생이라 띠동갑 커플로 과거 박준형의 스타일리스트로 실습 도중 이수근과의 첫 만남에 푹 빠져버려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쫓아다니다가 연애를 시작하였습니다.

 

1박 2일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은 특성상 항상 야외에서 취침을 하거나 하기 떄문에 집을 비워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떄문에 첫 째 아이는 녹화 도중 전화를 통하여 출산 소식을 전해 듣기도 하였습니다.

이수근 아이

이수근의 배우자는 앞서 설명드렸다 싶이 박지연으로 둘의 결혼 이후 자식은 장남 이태준, 차남 이태서로 장남은 보이그룹 연습생을 했었던 적이 있다고 하며 현재는 운동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수근 예능

이수근하면 예능계의 전설로 불릴 정도로 과거 1박 2일에서도 대단한 활약을 선보였으며 현재는 아는형님에서 고정 출연을 하면서 여전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같은 드라마에 특별출연을 하면서 재미있는 연기를 대중들에게 선보인 적도 있습니다.

이수근 태권도

이수근은 과거 태권도 선수 생활을 했었는데 그때 당시에 경기를 하던 도중 십자인대가 파열이 되는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군입대를 하였는데 국가유공자의 아들이라 뺄려면 얼마든지 뺼 수 있는 상황에서도 입대를 하여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유이 프로필 나이 키 아빠 드라마 고향 학력 본명 애프터스쿨

유이 프로필 나이 키 아빠 드라마 고향 학력 본명 소속사 과거 애프터스쿨에서 활동을 했던 걸그룹 멤버이자 현재는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 유이는 본래 수영 선수가 목표였다고 하는데 집안

tripledan.tistory.com

 

 

아이유 프로필 나이 키 노래 콘서트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본명

아이유 프로필 나이 키 노래 콘서트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아이유는 싱어송라이터와 배우를 겸직하면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연예인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