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희철 프로필, 나이, 키, 슈퍼주니어, 고향, 학력, 엄마, 군대, 강아지

프로필/연예인

by 삼단합체 2024. 2. 27. 00:49

본문

김희철 프로필, 나이, 키, 슈퍼주니어, 고향, 학력, 엄마, 군대, 강아지

현재는 가수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과거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데뷔 초기부터 엄청난 외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천하의 SM엔터테인먼트에서 얼굴 하나만으로도 합격점을 준 역대급 인물입니다.

 

현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유튜브계에서의 활동도 활발한데 뛰어난 입담과 거침 없는 성격 덕분에 재미있는 분량을 많이 뽑아내고 있으며 진행 능력이 뛰어나 메인 MC로도 자주 발탁이 되고 있습니다.

김희철 나이, 키

1983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로 40세의 나이가 되었는데 원래부터 미소년스러운 느낌과 더불어 관리를 잘 받아온 덕분에  30대 초반 정도로 보이는 동안 페이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희철의 키는 176cm으로 꽤나 큰 편이며 몸무게는 71~2kg 사이를 왔다 갔다 한다고 하고 혈액형은 AB형, MBTI는 INFP가 나왔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김희철 슈퍼주니어

가수 김희철이 슈퍼주니어로 데뷔를 한 계기가 꽤나 놀라운데 집에서 싸이가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고 연예인의 꿈을 가지게 되었으며 오디션을 보러 가는 날 지각을 하는 바람에 쫓겨나게 생겼으나 관계자가 김희철의 얼굴을 보고 기회를 주었는데 합격을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독보적으로 예쁜 외모를 가진 미소년 비주얼 아이돌로 화재를 불러 일으켰으며 지금까지도 사건 사고가 하나도 없는 자기 자신의 관리에 철두철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희철 군대

과거 엄청나게 큰 교통사고를 당하는 바람에 왼쪽 다리가 대퇴부에서 발목까지 분쇄 골절이 되며 철심을 7개나 박는 10시간의 대형 수술을 하여 지체장애 4급 판정을 받음과 동시에 다리를 영구히 못쓰게 될수도 있다는 진찰을 받았습니다.

 

사실상 면제에 가까운 큰 부상이지만 병역문제로 나라의 분위기가 어수선하다는 이유로 병무청 관계자가 4급 지원을 권유하였고 김희철은 이를 받아들여 공익으로 군대를 갔으며 다행히 복무를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김희철 고향

김희철의 고향은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으로 현재는 강원특별자치도로 지역명이 변경이 되었으며 사용하고 있는 본관은 전주 김씨라고 알려져 있으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두분과 누나 김희진이 있습니다.

김희철 학력

● 서울신우국민학교 졸업

● 진광중학교 졸업

● 원주공업고등학교 전자과 졸업

● 상지영서대학교 관광영어통역학 전문학사

● 상지대학교 공과대학 컴퓨터데이터정보학 학사

● 청운대학교 대학원 방송음악학 석사

 

어린 시절부터 게임이나 노는 것을 너무 좋아해 현재도 다양한 게임을 즐겨하며 많은 사람들과 노는데 연예계에서 인맥 1위라는 소문이 돌 정도로 안친한 사람이 없으며 인터넷 방송계에도 얼굴을 비추면서 친분을 공개한 적이 많습니다.

 

김희철 강아지

현재 김희철은 강아지 김기복과 고양이 한제희범을 기르고 있는데 특히 기복이는 같이 화보 촬영을 하며 메인 페이지를 장식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었습니다.

 

연예계에서도 김희철은 훌륭한 반려인으로 유명한데 3대 악마견으로 불리우는 어마어마한 활동량을 가진 견종 잭 러셀 테리어인 기복이를 잘 기르고 있다는 점에서 반려견을 기르는 솜씨가 대단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김희철 엄마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새끼인 미우새에 합류를 하게 되면서 희철 엄마로 등장하였는데 아들이 잘생기고 인기가 많다며 자식 자랑을 하던 와중에 성격 자랑을 해달라는 말에 성격은 잘 모르겠다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손호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예능

배우 손호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예능 배우 손호준은 바람과 응답하라 1994에서 뛰어난 사투리와 캐릭터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으면서 대중들에게 이름

tripledan.tistory.com

 

 

신세경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데뷔, 드라마, 영화

신세경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데뷔, 드라마, 영화 1998년 서태지의 Seo Tai Ji의 포스터 모델로 공식적으로 데뷔를 한 신세경은 뛰어난 외모와 더불어 스펙트럼이 연기력이 넓은 배우로 많은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