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경훈 프로필, 나이, 키, 버즈, 고향, 학력, 캠핑장, 쌈자, 소속사

프로필/연예인

by 삼단합체 2024. 3. 2. 00:05

본문

민경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캠핑장, 쌈자, 소속사

5인조 남성 밴드그룹 버즈에서 보컬을 맡던 민경훈은 당시 전국민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여러 사정이 겹치게 되면서 솔로로 활동하게 되었으며 현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마치 순정만화의 주인공같은 미소년스러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노래까지 잘 부르는 모습으로 인지도를 쌓아올렸으며 마지막에는 2세대 아이돌의 탑을 찍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민경훈 나이, 키

1984년 10월 6일생으로 올해로 39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2003년에 버즈 정규 1집 Morning of Buzz로 데뷔를 하여 올해로 데뷔년수가 20년차가 되었습니다.

 

민경훈의 키는 178.9cm이며 몸무게는 67kg인데 프로필상 기준으로 키는 180cm라고 나와있으나 본인이 178cm라고 정정을 하였으며 혈액형은 A형, MBTI는 INFJ라고 합니다.

민경훈 고향

민경훈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면목동으로 현재는 중랑구로 지역 명칭이 변경되었으며 본관은 여흥 민씨를 사용하고 가족관계는 부모님 두분과 형 민경진이 있습니다.

민경훈 학력

● 서울중곡초등학교 졸업

●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졸업

● 대원고등학교 졸업

●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포스트모던음악학 중퇴

 

민경훈은 4차원적인 행동을 많이 하는 캐릭터로 주변 사람들도 다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데 공연 당시에 경호원들에게 까지 떼창을 시킨다던가 고등학교를 다닐 당시에 안들키기 위해서 땅을 파서 안에 들어가서 숨는다는 등 기행이 많았습니다.

민경훈 버즈

데뷔를 하고 나서 바로 발라드계의 정석인 부드러운 미성이나 두성을 깨뜨려버리고 본인만의 거칠고 두터운 날 것의 거센소리를 밀고 나갔는데 이것이 대중들에게 잘 먹혀들어 20대의 어린나이에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한 능력자입니다.

 

특히 노래를 부를 당시에 고음 부분만 되면 마이크가 머리까지 올라가는 습관이 있어 놀림을 받기도 하였는데 신기하게도 가창력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현재는 민경훈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어버렸을 정도로 유명해졌습니다.

민경훈 쌈자

민경훈은 평소에도 가사를 잘 틀리는 것으로 유명한데 긴장을 해서가 아니라 기억력이 안좋은 편이라 본인의 곡을 까먹기 때문으로 팬들이 노래를 불러 달라고 하면 가사를 잠시 생각하다가 부를 정도입니다.

 

이것 떄문에 생겨난 유명한 밈이 쌈자를 몰라로 가사를 틀리는 바람에 데뷔초 부터 현재까지 쌈자라는 별명이 따라오고 있지만 당시에는 라이브 인증이라며 좋은 평가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민경훈 캠핑장

현재 민경훈은 일이 없어서 쉬는 날이면 매일 같이 출근 하는 곳이 경기 양평군에 있는 캠핑장으로 이름은 집밖으로 라고 하며 인기가 많아서 주말에는 예약이 힘들 정도라고 합니다.

 

이따금씩 가면 민경훈을 볼 수 있어서 팬이라면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되며 시설이나 매점이 특히 괜찮다고 합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김희철 프로필, 나이, 키, 슈퍼주니어, 고향, 학력, 엄마, 군대, 강아지

김희철 프로필, 나이, 키, 슈퍼주니어, 고향, 학력, 엄마, 군대, 강아지 현재는 가수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과거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데뷔 초기부터 엄청난 외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tripledan.tistory.com

 

 

배우 김동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드라마, 제국의 아이들, 학력

배우 김동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드라마, 제국의 아이들, 학력 제국의 아이들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김동준은 2010년 1월달에 Nativity로 데뷔를 하여 올해로 데뷔일수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