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출시일!

게임

by 삼단합체 2021. 3. 30. 21:33

본문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출시일!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RPG 계열의 게임만을 출시하던 엔씨소프트에서 스포츠 모바일 야구게임 H3를 출시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H3 사전예약만 백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어마어마하다고 하니 그 인기가 얼마나 대단하지 체감이 됩니다.

프로야구 H3는 기존에 존재하던 H2의 후속 작품 같은 느낌으로 전에는 없었던 이적 시장으로 선수 거래가 가능해졌으며 콜업 시스템이라는 것을 만들어 자신이 원하는 포지션의 야구 선수를 더욱 뽑기 쉽게 만들어주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보상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2021년 2월 8일 부터 시작을 하며 그랜드 오픈을 진행하는 4월 6일의 하루 전 4월 5일까지 이벤트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보상으로 선호구단 스카우터, 골든글러브 스카우터, 10만 PT를 획득하실 수 있으니 시작부터 유리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양대 마켓 사전예약 또한 진행을 하고 있는데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하면 추가 보상으로 스카우터 랜덤 박스를 지급하고 있으니 이 부분도 잊지마시고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프로야구 H3 인게임 정보

H3에서는 다양한 컨텐츠들이 플레이어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우선 첫 번째로 대전 시스템으로 패넌트레이스가 존재합니다. 리그 우승을 두고 한 시즌 동안 펼쳐지는 치열한 승부를 할 수 있으며 패넌트레이스의 우승팀부터 5위 팀까지는 포스트 시즌 진출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색다른 승부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챌린지 모드가 있는데 각 지역에 활성화 되어있는 리그에 도전하면서 순차적으로 클리어하면서 단계를 올라가는 리그투어와 여러 구단주와 승부를 통하여 순위 경쟁을 하는 랭킹전 또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승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구단주로써 구단 경영과 구단 안건을 신경쓰지 않을 수가 없는데 구단 경영은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5개의 팀이 존재하며 다양한 정보를 이용하여 구단 전체를 운영하는 재미와 경험이 흥미롭습니다.

 

구단 안건은 구단 프런트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필수적으로 진행해햐나는 미션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부서별로 안건 제안 및 수행을 함으로써 프런트 성장이 가능하며 이를 통하여 최강의 구단으로 발돋움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것은 선수들에 대한 정보로 현실에서 선수들의 실제 성적과 특징들을 반영하며 선수의 고유 특성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는 각 선수별로 성정과 수상, 특징을 가져와 개성을 부여하였다고 합니다.

 

타이틀과 칭호 또한 존재하는데 시즌 성적으로 획득 가능한 선수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승리 투수, 홈런, 타점 등 다양한 조건들이 있으며 이를 충족 시키면 타이틀과 더불어 칭호를 획득할 수 있고 착용시 능력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프로야구 H3 출시일

H3의 출시일은 정확하게 4월 6일 12시에 그랜드 오픈으로 확정이 났으며 이제 며칠 남지 않은 만큼 준비를 잘 하고 깔끔하게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최신 정보가 나오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