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넥슨 V4 사전예약 출시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10. 26. 22:12

본문

넥슨과 넷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신작 V4(브이포)의 현재 인기가 매우 뜨겁습니다. 많은 곳에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을 받고있는데 V4가 넥슨 게임이다보니 사전예약 보상으로 다른 넥슨 게임의 아이템들도 얻을 수 있어서 여러가지로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현재 사전예약 영상의 조회수가 1500만을 돌파할 정도로 엄청난 기대를 보유하고 있는데 V4가 오픈을 하면 10만명이 넘는 유저가 몰릴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핫한 인기를 끌고있는 넥슨 V4는 11월 7일 목요일날 출시일을 확정되었다고 공개하였습니다. 현재의 V4가 공개한 여러가지 영상과 대중들의 기대가 된다는 호평을 보면 다시 한번 더 기대할만한 게임이 나올 것 같습니다. 곧 출시가 되는 V4를 시작하기 앞서 여러가지 직업과 사전예약 보상에 대해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V4 사전등록은 9월 27일 부터 11월 5일 화요일까지 가능합니다. 사전예약을 하시면 이블린의 사전등록 선물상자와 탈것 외형 브이퐁, 물약 상자 및 사전등록 보급 상자가 주어집니다. 이외에도 넥슨에 들어가시면 다른 넥슨 게임에서도 보상을 주고 있으며 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V4의 사전예약이 앞으로 9일 남짓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서둘러 하시길 바라며 V4 클래스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직업을 설명드리기 앞서 모든 직업군은 주로 사용하는 주무기와 보조로 사용하는 보조무기로 총 2가지의 무기를 사용한다 라는 것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워로드 클래스는 한방 한방이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무기는 망치와 건틀릿을 사용하며 '활력'을 최대치로 모으면 '폭주 스킬'이 활성화되어 폭주 스킬을 사용하면 워로드의 액티브 스킬이 모두 '분노 스킬'로 각성하게 되면서 더욱 강력한 데미지를 상대방에게 입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활력은 워로드의 생명력이 낮으면 낮을 수록 빠르게 차오르기 때문에 체력 조절을 잘 하시면 더욱 높은 DPS를 노릴 수 있습니다.

나이트는 검과 방패를 이용하여 공격과 방어를 모두 소화해낼 수 있습니다. 나이트 클래스는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혹은 상대에게 공격을 받았을때 '기합'이 최대 2단계까지 축적이 되며 이를 이용하여 스킬이 변화하고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축적이 되면 강해지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전투에서 유리한 모습을 보입니다.

액슬러는 포가 장착된 도끼를 사용하는 근접과 중거리 공격 모두 가능한 근중거리 클래스 입니다. 액슬러 클래스는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무서운 도끼와 포를 이용한 전투를 선보이며 도끼로 근접해서 공격을 한 뒤 산탄이나 포를 발사하여 적을 마무리하는 전투 스타일을 지녔습니다. 컨트롤이 다소 필요한 캐릭으로 '기류'와 '연계'가 중요합니다. 축적된 기류를 이용하여 잠시동안 버프를 얻어낼 수 있으며 상대에게 스킬을 적중시키면 다음 연계 기술이 활성화되어서 기술을 연속적으로 때려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면의 전투스타일이 가능하기 때문에 변칙적인 공격이 가능합니다.

매지션은 지팡이와 수정구슬을 이용하는 원거리 딜러입니다. 매지션 클래스는 상대방에게 공격을 성공시키면 '집중력'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집중력과 정신력을 사용하여서 '충전 강화 스킬'을 2단계까지 연속으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충전 강화 스킬을 사용하여 적에게 공격을 가하면 일반적인 스킬로 공격하였을때 보다 더 강력하고 우수한 위력을 선보입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강력한 공격 스킬을 보유한 딜러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건슬링어는 현재 가장 핫한 클래스로 권총과 장총을 이용하여 전투를 하는 클래스입니다. 모델링이 매우 잘되어서 남성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화려한 모습을 보입니다. 건슬링어는 5가지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고 '전환'을 통하여 새로운 액티브 스킬 5개를 사용하여 총 10개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순간적인 폭딜에도 뛰어난 성능을 보이며 지속적인 전투에도 액티브 스킬이 많다보니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블레이더는 오른손에는 긴 양손검을 왼손에는 짧은 한손검을 이용하여 전투를 하는 클래스입니다. 한방 한방 묵직한 타격을 자랑하는 워로드와는 다르게 빠르게 적을 베어넘기는 속도감 있는 클래스로 스킬 타격을 성공하면 '연계 스킬'이 활성화되면서 콤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연계에 성공하면 '표식 스킬'이 활성화되는데 이때 공격을 하면 다양한 상태 이상을 걸리게 할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가 매우 빠르며 속도있는 전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있는 직업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