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릭스터M 사전예약 출시일!

게임

by 삼단합체 2021. 3. 31. 01:38

본문

트릭스터M 사전예약 출시일!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유명한 게임 회사인 엔씨소프트에서 제작한 트릭스터M의 사전예약 및 출시일의 정보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릭스터M은 과거 어렷을 적 즐겼던 트릭스터의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면서 추억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게임인지와 사전예약 보상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트릭스터M 사전예약 보상

트릭스터M의 사전예약 진행 기간은 2020년 10월 28일 부터 별도의 공지가 주어지기 전까지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며 현재 출시일이 연장이 되었으니 못하신 분들은 빠르게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의 보상들은 푸짐하고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첫 번째로 비만 병아리의 효과는 경험치 보너스와 최대 소지 무게 증가 및 최대 HP 증가가 있어서 게임을 진행하는데 편안하고 더욱 빠른 성장을 도와주며 포푸리 드릴은 발굴 속도 증가와 크레이지 발굴 확률 증가 및 다우징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발굴에 큰 도움을 줍니다.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 안에는 까발리에의 반지부터 칭호와 겔더 및 포션과 강화 주문서 박스가 들어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 따로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에게는 추가적으로 복핑크, 복블루 포션을 50개 씩 추가적으로 주어지고 있으니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트릭스터M 인게임 정보!

다양한 종류의 드릴을 사용하여 섬 곳곳에 숨겨져있는 진귀한 보물들을 찾아낼 수 있는 콘텐츠가 있습니다. 까발라 섬 지역에 따라서 그곳에 맞는 고유의 특산품과 유물이 있어 찾는 맛이 있겠습니다.

 

어디서 발굴을 진행해야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다우징을 사용하여 숨겨진 보물을 찾을 수 있으며 주변의 땅 속 깊은 곳에 숨겨져있는 황금 스팟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혼자서 하는 게임이 아닌 동료들과 함께하는 모험을 추구하는 트릭스터M은 함께 성장을 하기 위하여 다양한 지원과 혜택이 주어지는 컴퍼니를 개설할 수 있으며 같은 컴퍼니원과 함께 성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RPG하면 빠질 수 없는 장비 강화 시스템도 존재하는데 더욱 강해질 수 있도록 추가 능력을 얻을 수도 있으며 강화에 따라 더욱 빛이 반짝거리는 무기로 탈바꿈 되기도 합니다.

 

가까운 근접에서 적들과 박진감이 넘치는 전투를 할 수 있는 근거리형 직업인 격투가와 복서, 뒤쪽에서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마법형 딜러와 사서, 적의 명중률과 무기 피해량을 감소시키는 디버프를 가지고 있는 엔지니어 등 다양한 직업들과 스킬들이 존재하여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합니다.

트릭스터M 출시일

원래 기존의 공지하였던 2021년 3월 26일 출시를 예정하고 있었으나 아직 여러가지 부족한 부분들이 많다고 공식적으로 입장을 발표하였으며 무기한 연장을 진행하여 정확히 언제 출시가 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출시일이 확정되는대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른 게임도 궁금하다면?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출시일!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출시일!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RPG 계열의 게임만을 출시하던 엔씨소프트에서 스포츠 모바일 야구게임 H3를 출시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