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에티아 크로스 사전예약 출시일

게임

by 삼단합체 2021. 4. 1. 17:03

본문

고에티아 크로스 사전예약 출시일

이번에 소개해드릴 모바일 게임은 다양하고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들이 있는 고에티아 크로스 사전예약과 출시일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에티아 크로스는 마신들의 이야기를 가지고 스토리를 다루고 있으며 화려한 성우진들까지 섭외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고 2D 풍의 장르로 최대 12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고에티아 크로스 사전예약 보상

현재 진행하고 있는 고에티아 크로스 사전예약 기간은 3월 19일 부터 4월 13일 까지 그랜드 오픈을 하기 전 까지 진행을 하고 있으니 잊지 마시고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 특별 보상은 100% 확률로 전원 지급이 되며 무료젬 1500개, SR 마신 소환 공물 1개, 장비 소환석 3개, 전투의 성배 40개를 지급해주고 있으니 시작부터 좀 더 편하게 게임 진행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고에티아 크로스 인게임 정보!

앞서 설명드렸다 싶이 고에티아 크로스는 최대 12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육성과 위치의 배치로 인하여 다양한 전투 플레이가 가능하여 색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스토리를 진행할수록 잠겨있던 월드들이 하나 둘 씩 개방이 되며 진척도에 따라 세계관을 확장해나가는 재미가 있으며 다양한 미션들도 기다리고 있기 떄문에 콘텐츠도 풍부합니다.

 

RPG 게임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콘텐츠인 파티원들을 모아서 강력한 적에 맞서는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으며 레이드를 통하여 다양한 보상들의 수급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배틀 RPG 게임 장르이며 소울 강화, 한계 돌파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하여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며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골라서 키우는 맛이 있습니다.

고에티아 크로스 출시일

사전예약 기간이 4월 13일 까지이며 출시일은 13일 이후인 4월 중순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턴제 배틀 RPG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 고에티아 크로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 다른 게임도 궁금하다면?

 

 

트릭스터M 사전예약 출시일!

트릭스터M 사전예약 출시일!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유명한 게임 회사인 엔씨소프트에서 제작한 트릭스터M의 사전예약 및 출시일의 정보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릭

tripledan.tistory.com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출시일!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출시일!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RPG 계열의 게임만을 출시하던 엔씨소프트에서 스포츠 모바일 야구게임 H3를 출시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