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

드라마

by 삼단합체 2022. 4. 30. 17:20

본문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2년 4월 8일 첫 방영을 진행한 2회차의 인생을 가진 만렙 열혈 검사의 성장기를 그려낸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 정상훈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로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되어있는 SBS 신작 드라마입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주요 정보

  • 방송 채널 : SBS
  • 방송 시간 :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 몇부작 : 16부작
  • 연출 : 한철수
  • 극본 : 제이
  • 주연 배우 :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 정상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줄거리

약자는 항상 당하기만 한다. 돈이 없어서 당하고 힘이 없기에 또 당하는 삶, 힘을 모아 소리를 내보려고 하여도 보이지 않는 거대한 권력의 벽에 막혀서 사라지고 만다.

 

그럼에도 작은 외침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는 힘 없는 약자가 나의 이웃이자 내 가족들이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우리는 간절하게 도움을 줄 영웅을 기다린다.

 

열혈 검사 김희우 거대한 세력의 비리를 알아내던 도중 살해를 당하게 되지만 저승사자에게 도움을 얻어 다시 한번 생의 기회를 얻게 되고 완벽한 복수극의 짜릿함을 선사한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장인물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

 

김희우

열혈검사

 

지킬 것도 잃을 것도 없었기에 권력에 아부지하지 않아도 되는 검사가 바로 김희우이다. 삶의 역경을 이겨내고 올라선 희망의 아이콘이자 법과 정의의 앞에 타협이 없는 검사.

 

비리 사건을 조사하던 도중 살해를 당하게 되지만 하늘도 그의 억울함을 눈치챘는지 악의 원흉인 조태섭의 죄값을 물을 것을 조건으로 두 번째 삶을 살 수 있게 해준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경영

 

조태섭

정치계의 거물

 

어떤 방식으로 정치를 해야하는지 그리고 국민들은 어떻게 다루어야하는지를 잘 알고 있는 인물로 하찮은 언론과 조무래기 정치인들 따위는 신경 조차 쓰지 않는 막강한 인물.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하여 국민의 힘을 하나로 모으고 있으며 세상을 이끌어 갈 강력한 힘을 목표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방해 요소는 모조리 제거해버린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김지은

 

김희아

천하그룹 딸

 

해박한 지식과 깡다구가 강하며 무엇하나 부족한게 없는 완벽에 가까운 인물로 재벌가의 자식이지만 그 답지 않게 소탈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국밥 먹는 것을 즐긴다.

 

천하그룹을 물려받기 보다는 후계구도에서 한걸음 빠져 오로지 자신의 연구활동에만 전념하고 있으며 현재 그녀는 전공 심화과정을 배우는 것에 남들처럼 소소한 행복을 즐기고 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정상훈

 

이민수

천재중의 천재

 

희우와는 법학과 선배이자 친구이며 겉모습은 허술해보이지만 실상은 누구보다 똑똑한 사람으로 평소에는 발톱을 숨기고 있지만 상황이 오면 매서운 본모습을 들어낸다.

 

천재들 중에서도 천재로 무엇을 하든지 항상 1등을 해왔기에 사는게 지루해질 무렵 자신의 라이벌이 될만한 존재인 김희우를 만나고 난 뒤로 부터 사는게 재밌어진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그 외 인물

박철민 배우, 김희정 배우가 희우의 엄마, 아빠 역할로 나오며 최광일, 김형묵 배우가 검찰청의 사람들로 나오면서 조연들 부분에서도 부족함 없이 연기력이 출중한 배우들로 출연을 하기에 기대가 됩니다.

 

정의를 향한 뜨거운 마음에 열광하고 거대한 세력과의 냉철한 두뇌 싸움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시원하게 사이다를 선사할 드라마.

 

다른 드라마 인물관계도

 

군검사 도베르만 인물관계도

군검사 도베르만 인물관계도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2년 2월 28일 첫 방영을 진행한 오로지 돈만을 위하여 군검사라는 직업을 선택한 도배만과 복수를 위하여 군인을 선택한 차우인의 성장

tripledan.tistory.com

 

 

그린마더스클럽 인물관계도

그린마더스클럽 인물관계도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2년 4월 6일 첫 방영을 진행한 초등커뮤니티의 민탗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담아낸 그린마더스클럽에 대하여 알아보겠습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