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린마더스클럽 인물관계도

드라마

by 삼단합체 2022. 4. 29. 17:24

본문

그린마더스클럽 인물관계도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2년 4월 6일 첫 방영을 진행한 초등커뮤니티의 민탗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담아낸 그린마더스클럽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그린마더스클럽은 이요원, 추자현, 김규리, 장혜진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로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되어있는 JTBC의 신작 드라마입니다.

그린마더스클럽 주요 정보

  • 방송 채널 : JTBC
  • 방송 시간 :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 몇부작 : 8부작
  • 연출 : 라하나
  • 극본 : 신이원
  • 주연 배우 : 이요원, 추자현, 김규리, 장혜진

그린마더스클럽 줄거리

제 아무리 날고 기는 배우들이라고 하더라도 그룹의 CEO 그리고 장관 일지라도 초보일 수 밖에 없는 곳이 바로 초등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다.

 

누구도 피해갈 수 없다는 초등 커뮤니티를 중점으로 전개가 되는 이야기로 그곳에서 인기스타가 되기 위해서는 다른 사회생활 보다도 치열하고 신입사원처럼 눈치를 보고 서로를 관찰한다.

 

이러한 커뮤니티 안에서 엄마들은 서로간의 우정과 적당한 관계 사이의 줄다리기를 하며 한 손으로는 악수를 하는 동시에 뒷 손에는 칼 한자루를 움켜쥐고 있는 무서운 곳이다.

그린마더스클럽 인물관계도

 

 

그린마더스클럽 등장인물

 

그린마더스클럽 이요원

 

이은표

신입맘

 

고등교육, 똑똑한 머리까지 지니고 있지만 가방끈이 길기만 한 백면서생으로 형사로 재직 중인 남편과 주말부부 아닌 주말부부같은 사이로 지내고 있다.

 

자존심으로 똘똘 뭉쳐있으며 전반적으로 자신의 말과 행동에 대한 심지가 있으며 오기 하나만으로 프랑스 유학과 늦깍이 공부를 버틴 근성있는 악바리 스타일.

그린마더스클럽 추자현

 

변춘희

타이거맘

 

은표의 앞집에 살고 있는 여자로 상위동의 인기스타이다. 화려하지만 천박한 느낌을 주지 않으며 빈틈이라고는 없는 걸크뤼서가 매력적인 교양있는 여성.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미모, 정보 어떤 면에서도 지지않으며 남들이 서열 1위라고 치켜세우는 것을 굳이 부정하지는 않으며 아이들의 완벽한 교육 플랜까지 보유하고 있다.

그린마더스클럽 김규리

 

서진하

아웃사이더맘

 

태피스트리 작가이자 은표의 라이벌인 동시에 옛 친구로 동에서는 딱 한 층 오로지 부자들만이 살 수 있는 특별 분양된 펜트하우스에서 지내고 있다.

 

무슨 옷을 입든지 빛이나며 마치 파리지앵처럼 보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모습이 매력적인데 사실 그녀는 동정의 시선을 받기 싫어서 더욱 아름답기 위하여 발버둥치는 중이다.

그린마더스클럽 장혜진

 

김영미

스칸디맘

 

아이와의 정서적인 교감을 매우 중요시 여기며 현명한 엄마들끼리는 서로 지지하면서 한편이 되어야한다고 깨어있는 지식인들과 함께 연대하는 것이 취미이다.

 

그러한 그녀도 건우의 영화감독으로써 성공이 늦어질수록 점차 조바심이 나기 시작했고 세계적인 감독으로 건우를 높이기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애를 쓰고 있다.

그린마더스클럽 주민경

 

박윤주

알파맘

 

은표의 육촌 동생이면서 한때 껌 좀 씹던 언니였지만 지금은 짠내가 풀풀 느껴지는 알뜰족이 되어버렸는데 똑똑한 수인이를 위해서라도 상위동으로 무리하게 입성하게 되어 21평 빌라에서 지내고 있다.

 

아이를 위해서라면 뼈와 살을 깎는 고통도 마다하지 않고 다 해줄려고 하며 심하게 겸양을 떨어서 비굴해보이기도 하는 그녀의 모습은 물색이 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사실 발톱을 숨킨 맹수이다.

 

그린마더스클럽 그 외 인물

각 남편 역을 맡은 최재림, 최덕문, 로이 배우 등이 조연으로 출연하며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험난한 세상이지만 그럼에도 우리는 친구 사이의 우정이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또 모정을 이해하는 것에서 출발하여 인간이자 엄마로 살아가는 모든 중년 여자들의 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

 

다른 드라마 주요 정보

 

군검사 도베르만 총정리

군검사 도베르만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2년 2월 28일 첫방송을 진행한 군검사 도베르만으로 오직 돈만을 위하여 군검사라는 직업을 택한 도배만과 복수를 위하여 군인을 선택한 차우인의

tripledan.tistory.com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  (0) 2022.04.30
군검사 도베르만 인물관계도  (0) 2022.04.30
화양연화 인물관계도  (0) 2020.05.10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0) 2020.05.09
부부의 세계 박해준  (0) 2020.05.0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