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들의 블루스 인물관계도

드라마

by 삼단합체 2022. 4. 30. 19:02

본문

우리들의 블루스 인물관계도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2년 4월 9일 첫 방영을 진행한 삶의 끝자락 혹은 절정의 시작에 서 있는 사람들의 인생을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려낸 우리들의 블루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로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되어있는 tvN의 신작 드라마 입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주요 정보

  • 방송 채널 : tvN
  • 방송 시간 :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 몇부작 : 16부작
  • 연출 : 김규태
  • 극본 : 노희경
  • 주연 배우 :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우리들의 블루스 줄거리

응원받아야할 사람들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다. 오로지 지금 이 순간 사랑있다는 것만으로도 삶은 때로는 축복이 아니라 힘겨운 것임을 알기에 자그마한 응원을 건네주고 싶다.

 

가지고 있는 것이라고는 만물상 트럭 하나 뿐인 솔로인 동석, 남편은 물론이고 자식 셋을 먼저 보내고 오래 산것이 죄라는 일흔 초반 춘희 그리고 제주에 돌아온 선아와 기러기 아빠 한수 등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만들어가는 이야기.

 

따뜻함이 넘치는 제주 그리고 생동감이 있는 오일장이 있는 차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14명의 시고 달고 떫은 인생 이야기를 재미와 감동을 더해 전하고자 한다.

 

우리들의 블루스 인물관계도

 

우리들의 블루스 등장인물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

이동석

트럭만물상

 

제주 태생으로 엄마 집이 있지만 돌아가지 않고 오로지 트럭 하나에만 의존하며 야채와 살림살이 같은 돈되는 것은 모두 싣고 섬사람들에게 장사를 하며 지내고 있다.

 

과거 하는 일 마다 잘 안되었으며 섣불리 시작하였던 고물상도 망하고 택기시가 면허를 딸려다가 사기를 당하고 처참하고 초라해진 상태였던 동석은 제주 앞바다에서 선아를 만나게 된다.

 

우리들의 블루스 신민아

민선아

주부

 

서울 태생으로 말수가 적으며 차분한 느낌을 지니고 있다. 태훈은 그녀의 웃음이 이뻐서 반했다고 하지만 정작 본인은 잘 모르겠는데 어렷을 적 엄마가 자신을 버린 이후로는 더더욱 웃음기가 없어졌다.

 

제주를 떠나서 서울에서 회사 동기로 만났던 태훈과 오년 정도를 교제하면서 지내다가 결혼을 하고 아들을 낳았지만 결국에는 헤어지게 되었고 제주로 향하게 된다.

우리들의 블루스 차승원

최한수

은행지점장

 

어려서는 가난이 싫어서 욱하는 마음에 싸움질도 하고 지냈지만 지금은 세상 누구보다도 성실하게 일을 하며 돈도 아끼고 집안 살림도 잘하며 선한 웃음에 포근하고 성실함이 느껴지는 샐러리맨이 되었다.

 

돈이 없어서 서울에서 살던 아파트까지 내다 팔았지만 그럼에도 부족한 와중에 서울 은행에서 제주 은행으로 발령받아 결국에는 자신의 고향 제주로 향하게 된다.

 

우리들의 블루스 이정은

정은희

생선가게 사장

 

농사를 짓던 부모님 밑에서 일녀 중 장녀로 태어났으며 섭섭시장에서 가장 돈이 많은 장사꾼에 억척스러우면서도 성실하고 똑똑하고 흥까지 많지만 자수성가한 덕분에 자존심이 강하다.

 

그러던 어느 날 한수가 제주에 나타나게 되었는데 잠시 지내러 온게 아니라 발령을 받아서 온 것이라는 소식을 전해듣고 그에게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다.

 

우리들의 블루스 그 외 인물

그 외에도 한지민, 김우빈, 고두심, 엄정화 등 인지도가 높으면서 연기력이 출중한 배우들이 같이 출연하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것 같아 많은 기대가 됩니다.

 

삶이 지치고 힘들어도 무너지지 말고 살아만 있다면 아직 끝난게 아니기에 행복하라고 응원의 말을 건네고 싶게 만드는 스토리를 담아낸 드라마.

 

다른 드라마 인물관계도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2년 4월 8일 첫 방영을 진행한 2회차의 인생을 가진 만렙 열혈 검사의 성장기를 그려낸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

tripledan.tistory.com

 

 

군검사 도베르만 인물관계도

군검사 도베르만 인물관계도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2년 2월 28일 첫 방영을 진행한 오로지 돈만을 위하여 군검사라는 직업을 선택한 도배만과 복수를 위하여 군인을 선택한 차우인의 성장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