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검사 도베르만 인물관계도

드라마

by 삼단합체 2022. 4. 30. 15:53

본문

군검사 도베르만 인물관계도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2년 2월 28일 첫 방영을 진행한 오로지 돈만을 위하여 군검사라는 직업을 선택한 도배만과 복수를 위하여 군인을 선택한 차우인의 성장이야기를 담아낸 군검사 도베르만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군검사 도베르만은 안보현, 조보아, 오연수, 김영민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로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는 tvN의 군대를 무대로 한 신작 드라마입니다.

 

군검사 도베르만 주요 정보

  • 방송 채널 : tvN
  • 방송 시간 :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 몇부작 : 16부작
  • 연출 : 진창규
  • 극본 : 윤현호
  • 주연 배우 : 안보현, 조보아, 오연수, 김영민

군검사 도베르만 줄거리

작대기 하나부터 시작하는 이등병부터 다섯 개의 별을 어깨에 달고 있는 참모총장까지 범죄자가 군인이라면 민간 법원이 아니라 군사 법원에서만이 그 죄를 심판할 수 있다.

 

그동안 등장한 숱한 법정물과는 다르게 군인이 범죄자 그리고 피해자로 법정에 등장하는 드라마는 보기 힘들었던 이유는 군사 법원이 메인이 되었던 적이 단 한번도 없었기 떄문이다.

 

계급의 무게에 따라 진실의 저울도 다르게 움직일 수 있는 군대의 실체에 조명을 비추고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떤 군법정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군검사 도베르만 인물관계도

 

군검사 도베르만 등장인물

 

군검사 도베르만 안보현

 

안보현

독종 군검사

 

10살 떄 사고로 인하여 군인이였던 부모님을 잃어버리게 되었고 고모 손에서 자랐따. 중졸 학력으로 사법시험에 합격을 하여 이제 드디어 흙수저 탈출을 하나 싶었지만 대형 로펌들 중에서 자신을 받아주는 곳은 없었다.

 

그러던 무렵 로앤원 대표 변호사인 용문구가 손을 내밀어주었는데 자신의 밑에서 5년간 군검사로 일을 한다면 높은 연봉과 로앤원 파트너 변호사로 스카웃 하겠다는 제안을 승낙하게 된다.

 

군검사 도베르만 조보아

 

차우인

일급 조련 군검사

 

군대 안에서 자신이 맡은 사건을 수사 진행을 하다 보면 계급이 높든 낮든 틀린게 있다면 모두 따지고 보는 스타일로 강한 눈빛에 당당한 태도 덕분에 그녀에게는 항상 빛이나는 것 같다.

 

사실 차우인이 진짜 군대에 온 이유는 사냥감들을 잡기 위해서인데 때문에 자신처럼 만만하지 않은 사람이 필요하였고 운명같이 그녀의 눈에 들어온 사람이 도배만이였다.

군검사 도베르만 오연수

 

노화영

최초의 여자 사단장

 

육사 출신으로 단 한 번의 비리도 없이 어깨에 별을 단 군인으로 뛰어난 머리와 포커페이스의 여왕으로 많은 사람들을 복종하게 만드는 카리스마가 넘치는 사람.

 

노화영은 군인으로서 완벽 그 자체로 선천적으로 오른손 검지 한마디가 없다는 단점을 극복하고도 남을 정도로 누구보다도 우수한 성적으로 육사를 졸업하였고 단연 돋보이는 존재로 거듭났다.

 

군검사 도베르만 김영민

 

용문구

검사출신 변호사

 

어떠한 상황이 오더라도 평정심을 유지한 채 온화한 미소와 기품이 넘치는 태도를 잃지 않는다. 자신의 감정을 내세우지 않고 상대의 작은 것 하나 까지 포착하여 판을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이끌어가는 감각의 소유자.

 

특수부 검사 시절에 차 회장을 검거하는데 성공하지만 수사 도중 차 회장이 사고로 사망하게 되면서 사건이 종결되었고 때문에 용문구는 검사 옷을 벗고 로앤원을 차리게 된다.

군검사 도베르만 김우석

 

노태남

디펜스 회장

 

20대 초반에 굴지의 방산업체 회장 자리까지 올라와서인지 위아래 조절에 대해 감각이 없으며 상대가 누구든지 가리지 않고 존댓말과 반말을 섞어 쓰는 버릇이 있어 사회성이 결여되었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

 

특권층으로 태어났기에 타인을 우습게 보는 선민의식이 강하게 박혀있으며 항상 사건, 사고를 달고 사는 인물로 결국에는 자신이 죽기보다 싫은 군대에 입대까지 하게 된다.

 

군검사 도베르만 그 외 인물

강말금, 권동호, 박진우 등 다른 드라마에서 자주 출연을 하였던 인지도가 있는 배우들이 조연으로 이번 드라마에 합류를 하면서 더 많은 재미를 기대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군대 내에 깊게 뿌리 내려 있는 검고 썩은 악들을 처리해 나가고 진정한 군검사가 무엇인지 깨닫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려낸 최초의 군법정 드라마.

 

다른 드라마 주요 정보

 

그린마더스클럽 인물관계도

그린마더스클럽 인물관계도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2년 4월 6일 첫 방영을 진행한 초등커뮤니티의 민탗과 동네 학부모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담아낸 그린마더스클럽에 대하여 알아보겠습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