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오가이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본명, 래퍼, MBTI, 뜻

프로필/가수

by 삼단합체 2023. 12. 2. 00:03

본문

가오가이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본명, 래퍼, MBTI

가오가이는 대한민국의 래퍼로 과거 쇼미 더 머니에 다수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으며 시즌 9에는 최종 9위 까지 진출 할 정도로 나름 출중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래퍼지만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머니게임 및 우마게임 같은 다양한 유튜브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비췄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오가이 나이, 키

1991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로 나이는 32세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으며 육군 제27보병사단 병장으로 만기전역을 하였다고 합니다.

 

가오가이의 키는 174cm로 남성 평균 정도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몸무게는 72kg, 혈액형은 O형이며 종교는 개신교를 믿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오가이 고향

가오가이의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동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는 없지만 절친인 키츠요지와 함께 만든 그룹인 호프갱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가오가이 학력

● 수택고등학교 졸업

● 명지전문대학 사회체육과 중퇴

가오가이 본명

가오가이의 본명은 백한솔로 대부분의 래퍼들 처럼 예명을 사용해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가오가이 뜻

가오가이의 뜻은 얼굴이 이쁘다, 평판이 좋다 라는 의미가 있으며 최근 머니게임에서 시청자들에게 물소가이라는 별명이 붙여지기도 하였는데 본인은 이후 별명을 받아들인다며 나중에 오히려 티셔츠로 제작한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가오가이 근황

머니게임이 엄청난 화재를 불러오면서 동시에 참여자였던 가오가이 역시 인기가 상승하였는데 이에 힘 입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으며 최초에는 간단한 브이로그들만 올렸으나 여러 밈들이 나오면서 구독자 상승률이 높았습니다.

 

현재에 이르러서는 재미로만 하기 보다는 썸네일을 달기도 하면서 커뮤니티에 구독자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을 하여 유튜버로도 진출할려는 생각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오가이 MBTI

가오가이의 MBTI는 ENTP로 뜨거운 논쟁을 즐기는 변론가인 발명가형이라고 하며 특유의 능글거리면서 쾌활한 성격으로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박신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최태준, mbti

배우 박신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최태준, MBTI 배우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꽃을 통하여 첫 데뷔를 하였으며 천국의 계단에서 아역을 맡으면서 어마어마한 시청률을

tripledan.tistory.com

 

 

장혁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영화, 김여진

장혁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영화, 김여진 장혁은 현재 배우로 활동중인 전 가수 출신으로 1997년에 방영한 모델이라는 드라마에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하기 시작하였으며 god의 데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