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박신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최태준, mbti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1. 30. 18:29

본문

배우 박신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최태준, MBTI

배우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꽃을 통하여 첫 데뷔를 하였으며 천국의 계단에서 아역을 맡으면서 어마어마한 시청률을 기록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눈이 예쁜 배우로 유명하였으며 힘든 상황에서도 밝은 캐릭터를 주로 연기를 많이 해왔으며 실제로도 자신감이 넘치며 발랄한 성격 덕분에 캐릭터 매치가 잘 되어 인기 상승에 많은 도움이 되었지 않나 싶습니다.

배우 박신혜 나이, 키

1990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로 33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가족은 아버지 박현종, 어머니 조미숙 그리고 오빠 박신원이 있으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배우 박신혜의 키는 167cm로 여성 치고 큰 편에 속하는 키를 가지고 있으며 반려견 2마리, 반려묘 4마리를 키우고 있을 정도로 동물을 좋아합니다.

배우 박신혜 고향

배우 박신혜의 고향은 광주직할시 서구 양림동으로 현재는 남구 양림동으로 변경이 되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로 독실한 크리스천 집안에서 태어나 자라난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배우 박신혜 학력

● 광주학강초등학교 졸업

● 영파여자중학교 졸업

● 영파여자고등학교 졸업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학사

배우 박신혜 결혼

박신혜는 2021년 11월 23일 배우 최태준과의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2017년 당시에는 열애설이 났을 때 친한 친구라며 부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2022년 1월 22일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은 시기에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서울에 위치한 교회에서 비공개적으로 결혼식을 올리며 현재까지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배우 박신혜 최태준

최태준은 91년생으로 박신혜 보단 1살 연하의 나이로 초등학생 시절 부터 아역 배우를 맡으면서 연기 활동을 하였으며 최근에는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 수행 후 제대를 하고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잘생긴 외모와 더불어 목소리가 잔잔한 편이라 가만히 듣고 있기 좋은데 뿐만 아니라 입담까지 좋은 편이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다양한 활약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박신혜 MBTI

배우 박신혜의 MBTI는 INFJ로 일명 통찰력 있는 선지자라고 불리우는 유형입니다. 인내심이 강하며 통찰력과 직관력이 뛰어나고 화합을 추구하며 풍부하고 감성적인 내적인 모습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박신혜 작품 활동

어린 시절부터 배우 활동을 하면서 덕분에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였는데 드라마는 천국의 계단을 시작으로 상속자들, 닥터스 등 다양한 인기 작품을 찍었으며 최근에는 지옥에서 온 판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영화 분야에서도 활동을 하였는데 살아있다에서 액션 장면을 화려하게 찍기도 하였으며 298만 관객수를 찍은 영화 형에서도 주연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장혁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영화, 김여진

장혁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영화, 김여진 장혁은 현재 배우로 활동중인 전 가수 출신으로 1997년에 방영한 모델이라는 드라마에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하기 시작하였으며 god의 데

tripledan.tistory.com

 

 

장나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신랑, 결혼, 장혁

장나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신랑, 결혼, 장혁 장나라는 배우이자 가수인 멀티 엔터테이너로 여러 드라마와 예능에서도 다양하게 출연을 하고 있으며 한때 한국을 넘어서 중화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