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수 비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본명, 밤양갱, 노래, 소속사

프로필/가수

by 삼단합체 2024. 3. 11. 01:28

본문

가수 비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본명, 밤양갱, 노래, 소속사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비비는 18년도 당시에 SBS에서 방영한 더 팬에서 윤미래와 타이거JK의 추천을 받아 출연을 하였는데 카더가든과의 접전 끝에 준우승을 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본인을 각인시켰습니다.

 

가수로 활동을 할 때 오른쪽 눈 아래에 점 두개를 찍는 그녀만의 시그니처 포인트가 있으며 학창시절 당시에 뛰어난 음악 실력을 윤미래가 발견하고 수소문 끝에 영입한 뛰어난 인재라고 합니다.

가수 비비 나이, 키

1998년 9월 27일생으로 올해로 25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19년도 5월 당시 싱글 앨범 비누로 데뷔를 하여 올해로 데뷔년차가 4주년이 된 가수입니다.

 

가수 비비의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48kg 인데 여성치고 큰 편인 키를 보유하고 있지만 반대로 몸무게는 너무 마른 체형으로 호리호리한 매력을 보여주며 혈액형은 A형, MBTI는 INFP라고 합니다.

가수 비비 학력

● 약사초등학교 졸업

● 울산여자중학교 전학

● 안민중학교 졸업

● 창원사파고등학교 졸업

● 부산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학 제적

 

중학생 시절부터 음악에 관심을 가지고 여러가지 본인의 작업물을 올리고는 했는데 이때 고등학생으로 올라갈 시기에 윤미래의 추천으로 영입을 제안 받았으나 아버지의 거부로 무산될 무렵 타이거JK도 본인을 추천했다고 말하자 아버지의 승인이 떨어져 가수를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가수 비비 고향

가수 비비의 고향은 울산광역시 중구 약사동으로 울산에는 중학교 1학년 시절 까지만 살다가 경상남도 창원쪽으로 이사를 하였으며 본관은 김해 김씨를 사용하고 가족관계는 부모님 두분과 여동생 김나경이 있습니다.

 

그녀만의 시그니처 포인트인 눈 밑의 두 점은 의미가 상당히 깊은데 친할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직전 몸이 아플 떄 열꽃이 피어있던 것이 기억에 남아 빨간 틴트로 새기는 것이라고 하며 평정심을 가지고 잘 헤쳐나가자는 기원이 담겨 있습니다.

가수 비비 본명

가수 비비의 본명은 김형서로 현재 활동하고 있는 이름의 비비(BIBI)의 정확한 풀네임은 Naked bibi로 아기처럼 순수하면서 본인만의 날 것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미가 담겨 있으며 비비는 베이비를 빠르게 발음하다 탄생한 것이라고 합니다.

가수 비비 밤양갱

현재 전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비비의 신곡 밤양갱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매우 중독적인 가사와 묘하게 빠져드는 매력적인 부분들이 많기 떄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장기하가 작곡을 맡은 부분도 눈길을 끌며 가사를 해석하자면 화려한 만찬을 나눠 먹는 것이 사랑인 줄 알았으나 가벼운 마음으로 나눠 먹었던 양갱 하나가 더욱 생각이 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가수 비비 노래

올해로 4년차 가수가 된 비비는 싱글 앰범을 총 14곡을 내었는데 본인의 데뷔곡인 비누부터 자국, PADO, 가면무도회 등이 있으며 다양한 OST에도 참여를 한 경험들이 많습니다.

가수 비비 소속사

윤미래와 타이거 JK의 추천을 받아 입사를 하였기에 당연하게도 그들이 대표이사로 있는 필굿뮤직에 소속되어 있으며 힙합 음반 레이블 회사로 대표적인 아티스트로는 BIBI와 MFBTY가 있습니다.

 

이전에 소속되어 있는 아티스트로는 주노플로와 블랙나인 등이 있으며 현재는 무소속이거나 레이블을 옮겨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지젤 프로필, 나이, 키, 에스파, 국적, 본명, 고향, 학력, 소속사

지젤 프로필, 나이, 키, 에스파, 국적, 본명, 고향, 학력,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인 4인조 걸그룹 에스파 멤버인 지젤은 역대 아티스트 중에서도 연습생 기간이 가장 짧은데 특유의 매력

tripledan.tistory.com

 

 

뉴진스 강해린 프로필, 나이, 키, 본명, 고향, 학력, 고양이, MBTI

뉴진스 강해린 프로필, 나이, 키, 본명, 고향, 학력, 고양이, MBTI 5인조 걸그룹 뉴진스의 멤버 강해린은 어린 시절부터 연습생을 해오면서 실력을 쌓은 덕분에 춤의 밸런스가 좋으며 이쁜 춤선으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