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혁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영화, 김여진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1. 20. 23:29

본문

장혁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영화, 김여진

장혁은 현재 배우로 활동중인 전 가수 출신으로 1997년에 방영한 모델이라는 드라마에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하기 시작하였으며 god의 데뷔곡인 어머님께의 뮤직비디오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유명세를 날렸습니다.

 

강인하게 생긴 외모 때문에 주로 반항아적인 역을 많이 맡기도 하였으며 2002년 명랑소녀 성공기가 시청률 40%를 넘어가면서 일약스타 반열에 올라서게 되며 연기력 역시 인정을 받았습니다.

장혁 나이, 키

장혁은 1976년 12월 20일생으로 현재 나이는 46세이며 매우 남자다우면서도 잘생긴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 별명으로 정우성이 있을 정도로 정우성과 외모가 닮은 부분이 있을 정도 입니다.

 

키는 174.5cm로 당시 성인 남성들의 평균 보다 조금 더 큰 정도이며 몸무게는 63kg 혈액형은 O형이며 MBTI는 INFJ로 유튜브에서 진행하는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공개한 바 있습니다.

장혁 학력

● 서울잠전초등학교 졸업

● 아주중학교 졸업

● 사직고등학교 졸업

● 부산경상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전문학사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장혁의 학력은 다른 배우들에 비해 독특한 편이 있는데 서울잠전초등학교, 아주중학교, 사직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부산경상대학교 방송연예과의 전문학사를 그리고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의 전문학사를 취득하고 마지막으로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의 학사까지 취득을 하면서 3개의 대학교를 다녔습니다.

장혁 고향

장혁의 고향은 부산시 부산진구 만덕동으로 현재는 부산관역시 북구 만덕동으로 분구가 되어 있으며 본관은 동래 정씨라고 합니다. 취미로는 시나리오 창작, 영화 감상 및 승마나 탭댄스를 즐긴다고 합니다.

장혁 결혼

장혁은 운동을 하기 위해서 찾아간 피트니스 센터에서 우연하게 만나게 되었으며 그때 당시에는 재즈 댄스 강사였다고 합니다. 2008년 6월 2일에 결혼을 하였으며 현재 장남 정재헌, 차남 정승헌, 장녀 정하겸 3명의 자식을 낳고 잘 살고 있습니다.

장혁 김여진

배우 중의 이름이 같은 김여진과 착각할 수 있지만 다른 인물로 2살 연상의 발레리나라고 합니다.

장혁 영화

장혁은 데뷔연차가 벌써 20년이 넘은 장수 배우로 다양한 영화 작품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최초 짱에서 임세빈 배역을 맡은 것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강릉,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같은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연기력이 매우 뛰어나 드라마에서도 아주 많은 성공을 거두었는데 첫 데뷔인 모델을 시작으로 명랑소녀 성공기를 거쳐 현재는 붉은 단심, 패밀리 등의 작품에서 모습을 비추고 있으며 특기가 절권도, 복싱인 만큼 액션 장면에서 특히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장나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신랑, 결혼, 장혁

장나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신랑, 결혼, 장혁 장나라는 배우이자 가수인 멀티 엔터테이너로 여러 드라마와 예능에서도 다양하게 출연을 하고 있으며 한때 한국을 넘어서 중화

tripledan.tistory.com

 

 

걸스데이 방민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 소속사, MBTI

걸스데이 방민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 소속사 걸스데이 방민아는 그룹 내에서 메인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마스코트로 불릴 정도로 특유의 귀여움과 여러가지 개인기로 예능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