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정해인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학력, 임시완, 영화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9. 26. 23:25

본문

배우 정해인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학력, 임시완

배우 정해인은 2013년 AOA의 뮤직비디오의 출연을 하면서 데뷔를 하였으며 남들보다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긴 했지만 일찍이 군대를 다녀온 군필 배우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어서 오히려 중간에 공백기가 없어 좋았다.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최초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여주인공 지은탁의 첫사랑 역할로 특별출연을 하며 잘생긴 외모와 훤칠한 체격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화재가 되었다.

배우 정해인 나이, 키

1988년 4월 1일 생으로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에서 태어났으며 현재는 35세의 나이로 30대 중반에 접어들었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 한명이 있습니다.

 

배우 정해인의 키는 178cm에 70kg으로 혈액형은 가장 흔한 A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해인 드라마, 영화

배우 정해인은 많은 드라마 작품활동을 해왔으며 최근에 가장 많은 인기를 받았던 작품으로는 DP 시리즈가 있고 과거 슬기로운 감빵생활이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같은 인기 작품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정해인 영화

영화에서도 다수 출연을 하였는데 시동, 언프레임드 등에 참여를 하였으며 이후 24년에 개봉하는 베테랑 2에도 합류하기로 예정이 되어 있는 배우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배우 정해인 학력

배우 정해인의 학력을 알아보자면 서울신길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성남중학교 졸업 후 영등포고등학교에서 평택대학교 방송연예학에 진학을 하여 학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종교는 가톨릭교를 믿고 있으며 정해인의 세례명 또한 따로 있는데 바오르로 폴의 영어식 발음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배우 정해인 임시완

여행 예능인 배우는 여행 중에서 있었던 일을 임시완이 이야기 하였는데 정해인과는 제법 여행 코드가 잘 맞는다며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꼭 같이 가자고 이야기 할 정도로 친분이 있음을 보여주었다.

 

반면에 광희와는 같이 가기 힘들다고 이야기했는데 매번 장소를 옮길 떄 마다 사진을 찍어줘야 하는게 너무 힘들고 여행 스타일이 달라서 힘들다고 하였다. 

■ 다른 프로도 궁금하다면?

 

배우 손예진 프로필, 나이, 키, 작품, 현빈, 결혼, 학력

배우 손혜진 프로필, 나이, 키, 작품, 현빈, 결혼, 학력 배우 손혜진은 2001년 청춘스타로 혜성처럼 들당하여 청순 미녀 배우로 단숨에 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데뷔 이후에 20년이라는 시간동안 한

tripledan.tistory.com

 

 

배우 표예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승무원, 현우, 작품활동

배우 표예진 프로필 배우 표예진의 프로필을 보면 과거 대한항공에서 객실 승무원 일을 하다가 퇴사하고 JYP 연습생으로 활동을 하다가 현재는 배우가 되어 승승장구를 하고 있는 표예진의 프로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