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표예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승무원, 현우, 작품활동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5. 18. 05:24

본문

배우 표예진 프로필

배우 표예진의 프로필을 보면 과거 대한항공에서 객실 승무원 일을 하다가 퇴사하고 JYP 연습생으로 활동을 하다가 현재는 배우가 되어 승승장구를 하고 있는 표예진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승무원 시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표예진은 과거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인지도를 쌓아 올렸으며 가장 최근에는 모범택시 시리즈에 출연을 하면서 돋보이는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표예진 나이

배우 표예진 나이는 1992년 2월 3일생으로 올해로 31세의 나이가 되었습니다. 같은 92년생 배우로는 고아성, 이다인, 김혜지, 안소희 등이 있습니다.

배우 표예진 키

배우 표예진의 키는 164cm 이며 몸무게는 46kg이며 혈액형은 B형 입니다. 방송인 답게 체중과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 표예진 고향

배우 표예진의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로 1남 2녀중 장녀로 태어났으며 고향이 경상도인 답게 사투리를 아주 잘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에 거주하며 반려견 꼼이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표예진 학력

배우 표예진의 학력은 사파중학교를 2007년에 졸업을 하였으며 창원토월고등학교를 2010년에 졸업 그리고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에 진학을 하여 당시 승무원이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배우 표예진 승무원

배우 표예진은 승무원을 했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과거 2011년부터 시작하여 2013년이라는 1년 반 정도의 시간 동안 대한항공에서 객실 승무원으로 일을 하였지만 당시 연기에 꿈이 있었던 터라 부모님을 설득하고 승무원을 그만두고 배우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배우 표예진 전남자친구 현우

배우 표예진 전남자친구는 배우 현우로 18년도 9월에 3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열애를 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으며 이를 인정하고 공개적인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지만 19년도 11월 결별 소식을 전해오면서 이제는 남이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표예진 작품 활동

배우 표예진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였는데 12년도에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를 통하여 데뷔를 시작하였고 여러 드라마를 촬영하고 인지도를 쌓던 도중 쌈 마이웨이에서 당돌한 회사 후배 장예진 역을 통하여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이후에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부터 시작하여 VIP 등 유명한 드라마를 거쳐서 최근 화재의 인기작품인 모범택시 시리즈에 주연을 꿰차면서 배우로써의 상승세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이제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배우 이제훈 총정리! 배우 이제훈은 2005년 바다제비를 시작으로 배우의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이후 고지전과 건축학개론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하면서 인지도를 쌓아 현재의 인기를 만들어

tripledan.tistory.com

 

 

배우 조진웅 프로필, 나이, 본명, 키, 결혼, 와이프, 고향, 학력

배우 조진웅 총정리! 배우 조진웅은 2004년 말죽거리 잔혹사의 단역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에 비열한 거리에서 건달 후배 역할을 맡으면서 비록 단역이지만 신 스틸러 역할을 하면서 점차 눈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