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손예진 프로필, 나이, 키, 작품, 현빈, 결혼, 학력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8. 24. 02:36

본문

배우 손예진 프로필, 나이, 키, 작품, 현빈, 결혼, 학력

배우 손예진은 2001년 청춘스타로 혜성처럼 들당하여 청순 미녀 배우로 단숨에 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데뷔 이후에 20년이라는 시간동안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작품을 찍어온 성실한 스타일의 배우이다.

 

데뷔 초창기에는 청순한 역할을 주로 하다가 왈가닥 등 다양한 배역을 모두 소화해내면서 대한민국 3대 영화사에서 5회의 여우주연상, 여자 최우수 연기상 등을 받을 정도로 뛰어난 배우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배우 손예진 나이, 키

1982년 1월 11일에 대구직할시 수성구 상동에서 태어났으며 현재는 41세의 나이로 본명은 손언진이나 손예진이라는 가명을 사용하여 활동을 하고 있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

 

배우 손예진의 키는 165cm이며 혈액형은 A형으로 전형적인 여성 평균치의 키를 가지고 있다.

배우 손예진 작품활동

앞서 말씀드렸다 싶이 많은 작품 활동을 해왔으며 최근에 인기있던 드라마로는 서른, 아홉 이나 사랑의 불시착 그리고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이 있습니다.

 

영화에서도 다양한 작품 활동에 참여를 하였는데 협상, 지금 만나러 갑니다, 덕혜옹주, 비밀은 없다 등 총 20편 가량의 영화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배우 손예진 현빈

배우 손예진은 배우 경력이 매우 길기 떄문에 2번 정도로 호흡을 맞춰본 배우들이 많은데 현빈과는 협상,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서로에 대해 마음이 오갔는 걸로 보입니다.

배우 손예진 결혼

배우 손예진은 2022년 2월 10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미니어처 웨딩드레스를 착용한 사진과 함께 결혼 소식을 대중들에게 알렸으며 상대는 여러번 같은 작품에 등장한 현빈으로 공개 연애 2년을 끝으로 3월 31일 애스톤 하우스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우 손예진 학력

배우 손예진은 대구 수성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범물여자중학교를 거쳐 정화여자고등학교에 진학을 한 뒤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에 진학을 하였으나 현재는 중퇴를 하였습니다.

 

종교는 가톨릭교를 믿고 있으며 세례명도 있는데 도미니카로 현재는 현빈과 결혼을 하여 2022년 11월 27일에 아들을 낳아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표예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승무원, 현우, 작품활동

배우 표예진 프로필 배우 표예진의 프로필을 보면 과거 대한항공에서 객실 승무원 일을 하다가 퇴사하고 JYP 연습생으로 활동을 하다가 현재는 배우가 되어 승승장구를 하고 있는 표예진의 프로

tripledan.tistory.com

 

 

배우 이제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배우 이제훈 총정리! 배우 이제훈은 2005년 바다제비를 시작으로 배우의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이후 고지전과 건축학개론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하면서 인지도를 쌓아 현재의 인기를 만들어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