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리세마라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9. 15. 19:30

본문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리세마라

■ 인기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

이번에 공략해볼 게임은 턴제 형식의 RPG 게임 브라운더스트 입니다. 출시된지 어언 2년이 훌쩍 넘어가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큰 인기를 보유하고 있는 퀄리티가 좋은 게임입니다. 아주 많은 캐릭터들이 존재하여서 골라서 키우는 재미가 있으며 일러스트가 매우 화려하고 예뻐서 플레이어들에게 더 인기를 모으지 않았나 싶습니다. 캐릭터를 수집하는 RPG 게임이다 보니 게임을 수월하게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리세마라가 거의 필수적이기 때문에 오늘은 브라운더스트 리세마라 방법등급표를 공략해보겠습니다.

 

 

■ 브라운더스트 리세마라 방법

게임을 시작하기 앞서서 브라운더스트에 접속하시면 페이스북 로그인, 구글 로그인, 게스트 로그인 이렇게 3종류의 로그인 방법이 보여지는데 리세마라를 하시는 분들은 게스트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는게 리세마라를 할때 많이 편합니다. 페이스북 로그인과 구글 로그인으로 접속하면 아이디도 입력해야 하고 다시하기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처음의 진행되는 영상과 튜토리얼은 처음 해보신다면 한번쯤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그 다음부터는 빠르게 오른쪽 상단에 건너뛰기로 스킵해줍시다.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리세마라

튜토리얼은 알려주는 대로 배치를 하고 전투를 시작하시면 쉽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캠페인 1-1을 클리어 하시고 난 뒤 우편함에 들어가시면 현재 추석을 맞이해서 다이아몬드와 승급의 별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주고 있으니 다 받아줍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5성 랜덤 용병과 고급 계약서 10매 까지 챙겨주시고 소환을 하러 가봅시다.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리세마라

소환을 하는 방법은 메인화면에서 상점을 누르신 뒤 용병&조력자 계약을 클릭하셔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매번 다양한 영웅들의 소환 확률이 올라가는 이벤트가 진행하기 때문에 소환을 하실때 등급표에서 우수한 캐릭터 혹은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의 소환 확률이 높은곳에서 소환권을 사용하시는게 가장 바람직합니다. 10명 계약을 마치면 오른쪽 그림과 같이 결과 목록표를 한번에 보여주니 편리합니다.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리세마라

10명 계약권을 사용하는 것으로 리세마라를 반복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지만 다른 방법도 설명드리자면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캠페인을 클리어하면 일정량의 다이아를 플레이어에게 지급해줍니다. 이렇게 계속해서 퀘스트를 클리어하면서 다이아를 받고 캠페인 2-10까지 클리어를 하면 거의 600개를 모으셨을텐데 부족한건 미션에 들어가서 보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600개를 모으시면 선물&패키지에서 전설 계약서 패키지 10매와 보너스 골드 30만원이라는 혜자 아이템을얻을 수 있습니다. 소환은 아까와 같이 들어가신 뒤 전설에 들어가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리세마라

 

리세마라에 실패하셔서 다시 반복해야 하시는 분들은 환경설절에 들어가신 뒤 계정초기화 버튼을 클릭하셔서 보여지는 숫자를 입력칸에 입력하신 뒤 데이터를 삭제 후 위와같이 다시 리세마라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각 직업군에 맞춰서 브라운더스트 등급표를 보겠습니다!

공격형 티어별 정리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리세마라

마법형 티어별 정리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리세마라

방어형 티어별 정리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리세마라

지원형 티어별 정리

출처 -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공식카페 원딜응선생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