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플라스M 직업 추천 및 공략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9. 25. 23:55

본문

■ 인기 모바일 게임 라플라스M 

라플라스M은 7월 16일날 출시된 게임으로 현재에도 많은 인기를 자랑하고있는 게임입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사람들의 감성을 건드리는 배경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힐링을 받을 수 있는 몇 안되는 게임 중 하나이다. 그리고 라플라스M은 다양한 스킬과 전투에서의 이펙트면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가 가능할것 같다. 라플라스M 안에서 직업은 최근에 훈련사가 추가되면서 현재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분들을 위하여 훈련사를 포함하여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을 해드리겠습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전사

라플라스M 에서 전사는 단단한 방어력을 기반으로 최전방에서 근접 공격을 통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탱커형 직업입니다.

공격력은 다른 직업군보다 낮지만 우수한 방어력이 장점인 캐릭터 입니다. 전직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 탱커형 전사 성기사와 딜러형 전사 광검사로 전직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성기사

라플라스m에서 단 하나뿐인 탱커 직업군인 성기사는 매우 높은 방어력을 지닌 탱커 입니다. 방어력이 매우 높아서 PVP 솔로플레이가 안정적이며 다른 직업군에 비해 혼자서 아주 잘 버틸 수 있습니다. 장점이 많으며 우수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장비값이 많이 비싸서 무과금 유저들은 플레이하기 조금 힘든 직업으로 과금 유저들이 플레이하기 좋은 직업군 입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광검사

광검사는 앞서 설명드린 성기사와는 정반대인 직업으로 딜러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순간 폭딜이 강력하며 광검사는 상대방에게 공격을 가하여 흡혈을 할 수 있는 스킬이 있습니다. 성기사와 마찬가지로 근접 공격 캐릭이기 때문에 붙어서 상대해야하는데 광검사는 방어력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PVP에서 붙어서 싸우기전에 마법사에게 얻어맞고 리타이어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도적

도적은 두개의 단검을 이용한 빠른 공격치명타가 장점인 캐릭터로 전사와 마찬가지로 근접인 캐릭터지만 방어력이 낮은 대신 매우 높은 데미지와 엄청난 공격 속도로 폭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생명력과 방어력이 낮기 때문에 컨트롤이 다소 필요한 캐릭터라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어쌔신

어쌔신 직업군은 강력한 딜러지만 조건부 스킬이 많기 때문에 사용시 컨트롤이 필요한 캐릭터 입니다. 어쌔신은 PVP 보다는 사냥과 던전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이는 캐릭터로 광역 공격 스킬과 압도적인 치명타로 적들에게 폭딜을 넣을 수 있는 캐릭터 입니다. PVP도 닌자에 다소 밀릴뿐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입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닌자

닌자 직업군은 PVP에 특화되어 있는 직업으로 도적 특성상 낮은 생명력과 방어력을 은신으로 커버할 수 있으며 은신을 사용하고 있을때 스킬을 사용하면 마비와 같은 군중제어 효과가 상승하기 때문에 아레나 대전에서 다양한 기회를 노릴 수 있습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마법사

 

라플라스m 에서 마법사는 강력한 광역 피해를 자랑하는 원거리 공격 캐릭터 입니다. 화려한 스킬과 뛰어난 데미지가 장점인 캐릭터 이지만 그에 반해서 생명력과 방어력이 매우 낮기 때문에 자잘한 공격에도 매우 아파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파티 플레이에서 마법사는 다른 직업군들에게 보호를 받으면서 높은 데미지를 계속해서 적에게 가할 수 있습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화염사

화염사는 지팡이가 아닌 권총을 이용하여 화염 원소를 다루는 직업으로 높은 공격력의 범위 공격을 사용하고 지속적으로 상대방에게 불 피해를 입히는 우수한 딜러 입니다. 군중 제어 효과가 뛰어나며 자신에게 버프 및 텔레포트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서 많은 유저들이 선택하는 직업입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빙법사

빙법사는 화염사와는 반대로 얼음 마법을 사용하는 직업으로 슬로우와 스턴 등 다양한 군중 제어 기술이 뛰어나고 얼음 피해로 인한 높은 공격력을 자랑합니다. 화염사와 마찬가지로 순간 이동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서 위급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생명력을 회복하는 스킬도 있기 때문에 유지력이 좋은 캐릭터 입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성직자

성직자는 라플라스m 에서 유일한 힐러 직업입니다. 넓은 범위의 치유 스킬과 아군을 보호하는 서포터 계열의 직업으로 파티에서 아군의 생명 회복 및 버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힐러 계열이 특화되어 있는 직업이기 때문에 솔로 플레이 보다는 파티 플레이에서 빛이 나는 캐릭터 입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프리스트

프리스트는 성직자 직업의 스킬을 업그레이드 해준 느낌으로 아군을 치유하는 스킬과 다양한 버프 스킬들이 상승하거나 생기며 아군들에게 걸린 디버프를 없앨 수 있으며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버프 및 무적 기술도 있기 때문에 상황을 보고 잘 사용해주셔야하는 컨트롤이 다소 필요한 직업입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주술사

주술사 직업은 평범하게 힐만 해주는 계열이 아닌 딜과 힐을 모두 하는 딜러형 힐러 입니다. 아군을 치료해주는 동시에 높은 퍼센트 데미지로 상대방의 체력을 깍아나가는 원거리 딜러 직업으로 광역 피해를 입히는 스킬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공격력면에서도 밀리지 않습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훈련사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훈련사는 자신이 직접 전투에 참여하기 보다는 동물을 소환해서 소환물이 전투를 하는 방식의 직업군 입니다. 소환물은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광역기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적군의 모든 속성 버프를 제거할 수 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 소환사

훈련사의 상위 직업인 소환사는 소환뿐만 아니라 우수한 광역 피해를 입히는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환물에만 의지하지 않고 합체술을 통하여 피해와 치명타가 증가하여 직접 전투에 참여하는 강력한 직업군 입니다.

■ 라플라스M 후기

현재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라플라스M은 신직업을 추가하면서 그 인기가 더 상승할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감성을 즐기는 맛과 요리같은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많기 때문에 앞으로도 무엇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 게임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