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린세스 커넥트 등급표 리세마라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9. 27. 01:32

본문

■ 인기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일본에서 핫한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가 한국에 카카오 게임즈에서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였고 3월 28일 부터 현재까지 계속해서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인기 모바일 게임 입니다. 유명한 성우가 나오며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는 게임을 하면서 점점 더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이 프린세스 커넥트에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의 많은 업데이트와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면서 처음 시작하시거나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프린세스 커넥트 등급표와 리세마라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접속하시게 되면 카카오 계정 로그인을 하라는 창이 뜹니다. 하지만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게스트 로그인이 있는데 리세마라를 반복해야하는 입장에서 카카오 계정으로 접속하시기 보다는 게스트 로그인이 접속하여서 리세마라가 잘되면 연동을 하면되고 실패하면 바로 다시 시작하면 되니 게스트 로그인을 추천합니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리세마라하기 편리한 게스트 로그인을 눌러서 아이디를 만들어주면 됩니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그렇게 게스트 로그인을 통하여 아이디를 만드시면 바로 튜토리얼이 진행이됩니다. 패동황제라는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가 시작되며 다양한 일러스트의 화려한 연출로 첫 시작부터 임펙트있는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리세마라를 처음 진행하신다면 스토리를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두 번째 부터는 빠르게 넘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튜토리얼 보스 패동황제에게 패배하고 난 뒤 주인공이 쓰러지게 되면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이후에 주인공이 눈을 뜨면서 대화가 진행이되는데 넘어가시고 싶으신 분들은 오른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눌러서 스킵을 누르시면 대화를 요약해주고 다음으로 빠르게 넘어갑니다. 자동 버튼을 누르셔서 편하게 읽으셔도 됩니다. 스킵할려고하니 캐릭터 당황하길래 놀랬다. (우연의 일치)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그렇게 스킵을 누르고 나면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기 때문에 영상을 보면서 잠시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그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주인공이 다시 한번 눈을 뜨게 되면서 콧코로라는 가이드를 보게 되면서 아이디를 생성하게 됩니다. 원하시는 플레이어 이름을 등록하신 뒤 앞서 말씀드렸던 오른쪽 상단의 스킵을 누르시면 스토리 요약본이 나오면서 스킵을 하겠냐고 물어보는데 빠르게 스킵을 눌러줍니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그리고 나서 다시 한번 전투가 진행이되고 전투가 끝나면 대화가 이어지는데 빠르게 스킵을 눌러서 넘어가줍시다. 여기서 전투를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AUTO와 화살표 방향의 버튼을 눌러주셔야 빠른 게임 진행 속도로 알아서 전투를 펼치기 때문에 훨씬 더 빠른 리세마라가 가능합니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이후 메인 퀘스트 1-1에서 전투가 진행이되는데 앞에 말씀드린 오토와 빠른 전투 진행은 필수 입니다. 이렇게 전투가 끝날때 까지 몬스터를 잡아줍시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이후 장비 착용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장비 능력치를 보여주면서 장비를 착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난 뒤 드디어 첫 뽑기가 시작됩니다. 첫 뽑기에서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저는 첫 뽑기에서 시즈루가 떳습니다. 이 첫 뽑기에서는 반드시 3성 캐릭터가 확정적으로 나오는 뽑기이기 때문에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 혹은 프린세스 커넥트 등급표에서 높은 캐릭터가 뜨기를 바라면서 1회 뽑기를 진행합시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소환을 진행하셨다면 바로 주노 평야 1-2로 가셔서 아까 뽑으셨던 캐릭터를 추가한 뒤 빠르게 클리어 해줍시다. 거의 다 왔으니 조금만 더 진행하시면 됩니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주노 평야 1-2를 클리어하셨으면 미션 탭에 들어가셔서 보상을 수령받으신 뒤 스탬프와 스타트 대시 로그인 보상을 모두 받아줍니다. 쥬얼은 뽑기를 진행할 때 필요하기 때문에 받을 수 있는 쥬얼을 모두 받아두시는게 리세마라를 할때 도움이 됩니다. 현재 3성 출현율 2배와 타마키라는 한정 캐릭터 등장하는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으니 현재 리세마라를 하시는게 효율적 입니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그렇게 모든 튜토리얼이 끝나고 뽑기 탭에 들어가시면 1일 1회 한정 10회 뽑기가 무료로 개방됩니다. 10회 뽑기를 눌러서 소환을 진행해 봅시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세마라 방법 

10회 뽑기를 진행하시면 리세마라가 끝납니다. 조금 더 스토리를 진행하셔서 쥬얼 1500개를 모으셔서 10회 뽑기 한번 더 진행 하신뒤 리세마라를 반복하셔도 됩니다. 이제 뽑으신 캐릭터를 프린세스 커넥트 등급표와 확인하시고 리세마라를 반복할 것인지 종료할 것 인지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프린세스 커넥트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프린세스 커넥트 등급표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1년 더 게임 진행이 앞서 있는 상태인데 위 표는 전용 무기가 나온 시점의 등급표로 현재에도 쓰기 좋은 캐릭터와 나중에 등급이 상승하는 캐릭터를 미리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현재에도 쓸만한 캐릭터를 선점할 수 있으며 리세마라를 통하여 나중에 좋은 캐릭터도 알 수 있어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