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툰 [고수 with Naver Webtoon] 모바일 게임 출시, 사전예약 및 이벤트 소개!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9. 13. 01:33

본문

■ 네이버 웹툰 원작 고수 모바일로 출시되다!

이번에 네이버 웹툰 원작 신규 모바일 게임 고수 with Naver webtoon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수요웹툰에서 헬퍼와 맞먹을정도로 인기가 있는 대작 웹툰으로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보셨던 웹툰이기에 게임으로 나온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고수는 웹툰처럼 무협 형식의 수집형 rpg 게임으로 우수한 그래픽의 원작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수집할 수 있으며 만화에서만 보던 각 캐릭터들의 개성있는 기술들을 이제 직접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웹툰 고수란?

사실 이 게임은 네이버 고수라는 웹툰 원작에서 기반된 게임이라는 것 만으로도 플레이 해볼만한 가치가 충분할 정도로 고수의 인기는 엄청나다. 용비불패와 이어지는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이거니와 소름돋는 연출력 그리고 무엇보다 파천신공을 다루는 주인공 인 강룡의 엄청난 강함에 모두들 반하곤 하였다. 그리고 용비불패는 많은 어른들의 어렷을 적 추억으로 기억에 남는 만화인 만큼 이번에 나오는 고수 with Naver webtoon은 단순한 게임이라기 보다는 많은 사람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무협 만화인 만큼 인기가 많은건 당연할 것이다.

■  고수 with Naver webtoon 트레일러 영상 공개

고퀄리티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더욱 부풀리면서 화려한 연출과 영상미를 통하여 게임의 무림 고수가 되고 싶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무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당연히 추천드리며 그렇지 않으신 분들도 플레이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고수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진행중!

현재 고수 with Naver webtoon가 사전예약이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보상으로 청옥 1,500개, 2~5성 영웅소환권 10매, 만두 100개, 금화 100,000개의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쿠폰으로 지급해주고 있으니 잊지마시고 사전예약 해두시길 바랍니다. 만두는 강룡이 아주 좋아하는 강룡의 아이덴티티인 음식인데 보상으로 지급해주는 걸 보면 소모품으로 사용이 되거나 교환할때 사용이 될것 같습니다.

고수 with Naver webtoon의 카페에서 가입 인원이 일정 인원수를 넘길때 마다 추가적으로 만두와 금화 및 청옥까지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5만명을 달성하면 청옥 5,000개를 지급해주니 공식 카페 가입도 해두시면 나중에 플레이 하실때 공략을 보시거나 정보를 얻으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가입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고수 with Naver webtoon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고수 with Naver webtoon 홈페이지에서 9월 달 출석체크를 통하여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으며 그 포인트로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공을 가진 왕악이 상대라서 승리할 확률이 8% 정도가 되는데 승리를 해서 랭킹 30위 안에 들게 되면 구글기프트 카드와 스마일킹 방청권을 지급해주며 1등을 할 시 에어팟과 고수 작가사인지 까지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30등안에 들지 못하더라도 1승만 한다면 금화 5만개를 얻을 수 있으니 매일 출석체크하고 가위바위보 하는 것 잊지 마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