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개봉일

영화

by 삼단합체 2019. 10. 21. 22:24

본문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개봉일

 

많은 사람들에게 옛날부터 꾸준히 인기를 받아온 터미네이터 시리즈가 돌아옵니다.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10월 30일날 개봉일이며 제임스 카메론이 제작을 맡았으며 팀 밀러가 감독을 하였습니다. 아놀드 슈월제너거와 린다 해밀턴이 주연으로 나오며 벌써부터 흥미진진함이 느껴지는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자체는 꽤나 괜찮은 영화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만 이전의 나온 터미네이터 시리즈들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이 끼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터미네이터 심판의 날 이후는 색다롭게 진행이 된다고 하니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를 보면서 옛날의 추억이 다시 살아나는 동시에 새로운 스토리를 볼 수 있어서 기대가 됩니다.

 

 

 

 

영화 제목 : 터미네이터 : 다크 페이트

개봉일 : 19년 10월 30일

영화 시간 : 128분

제작 : 제임스 카메론

감독 : 팀 밀러

출연자 : 맥켄지 데이비스, 아놀드 슈왈제너거, 린다 해밀턴, 나탈리아 레이즈 등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개봉일은 이제 9일 남짓 남았습니다. 팀 밀러 감독의 인터뷰에 따르면 영화의 마지막 엔딩 부분에서는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장면이 나와서 많은 관객들의 눈물을 자아내는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이번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엔딩 부분은 정말로 임팩트있게 제작하였다고 하니 더욱 관심이 갑니다.

 

 

 

 

개봉이 9일 남은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과거 1991년에 개봉하였던 영화 터미네이터2의 속편이며 심판의 날 이후의 미래에서 현재로 온 '슈퍼 솔져' 그레이스 VS 높은 과학력과 기술로 무장한 강력한 적 터미네이터 Rev-9가 전투를 벌이는 새로운 운명의 격돌이라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지금까지의 시리즈의 잃어버렸던 오리지널리티를 다시 끌어올리기 위하여 과거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원작자인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제작을 맡은 작품이며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팬이었던 영화 '데드풀'의 팀 밀러 감독이 주위의 수 많은 러브콜에도 불구하고 선택한 영화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압도적인 퀄리티와 화려한 연출 그리고 우수한 스토리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개봉이 얼마 남지 않은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터미네이터'의 상징으로 불리우는 T-800역을 맡은 배우 아놀드 슈왈제너거28년이 지난 현재에 이르러서 '사라 코너' 배역을 맡은 린다 해밀턴 외에 다양하고도 개성있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난 만큼 상승한 기술력 덕분에 영화관에서 강력한 액션 장면과 자연스러우면서도 화려한 특수 효과등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에서 다시 재회를 한 T-800과 사라 코너의 모습과 함께 오지리널 터미네이터 헌터인 사라 코너가 강력한 상대 Rev-9와의 전투를 펼치는 장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람보: 라스트워 후기  (0) 2019.10.27
날씨의 아이 개봉일  (0) 2019.10.26
82년생 김지영 후기  (0) 2019.10.19
두번할까요  (0) 2019.10.19
말레피센트2 영화  (0) 2019.10.1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