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대한 쇼 등장인물관계도 및 줄거리와 OST 시청률 소개 - 송승헌 이선빈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8. 28. 17:01

본문

■ 드라마 위대한 쇼

tvN에서 새로 시작한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가 8월 26일 월요일 첫방송으로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송승헌, 이선빈 등 유명하신 분들이 많이 참여하였으며 정치적인 내용을 기반으로 스토리를 진행하며 아빠가 필요한 문제투성이 사남매가 엮이면서 재미있는 장면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위대한 쇼가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두달정도의 시간동안 함계할 예정입니다. 그럼 위대한 쇼 등장인물관계도 부터 보실까요?

위대한 (39)

전 국회의원, 속물 정치인, 패륜아

 

서른 초반의 나이에 청년 비례 대표로 19대 국회에 입성을 한 전진당 소속의 ' 전 ' 국회의원 위대한은 넉살 좋은 성격과 빠른 두뇌 회전 그리고 청산 유수같은 언변을 지니고 있었다. 그리고 국민들의 안구를 정화시킬 정도의 외모는 덤.

힘 없는 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생각하였던 위대한은 점점 초심을 잃어갔으며 치열한

정치판에서 살아남기 위해 정치적인 기술만 늘려갔다.

 

그러던 도중 2016년 20대 총선에서 지역구로 출마를 하게 된 대한의 경쟁후보가 강경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대한은 정권 심판론과 세대 교체론을 필두로 강경훈 의원과 치열한 경쟁을 하였지만 예상못한 사건으로 인하여 패배를 하고 만다. 부패한 세상에 대한 화가 났으며 어떠한 짓을 해서라도 자신의 금배지를 되찾고자 하는 독기어린 목표가 생겼다.

 

그렇게 살고 있는 대한의 앞에 갑자기 한다정이라는 아이가 찾아오고 위대한은 한다정을 걸림돌이 아닌 디딤돌로 보고 금배지를 되찾기 위한 위대한 쇼를 계획한다.

정수현 (35)

시사 프로그램 메인 작가, 로맨스의 스윙보터

 

시사 교양 프로그램 구성작가로 10년을 지내왔으며 지금은 시사 토크 프로그램 논쟁의 메인작가로 일하고 있다. 일을 매우 잘하며 팩트를 남발하는 직선적인 언행으로 다른 피디들이 팩트폭격기라고도 부른다. 하지만 이러한 거친 겉모습과는 달리 속은 아주 여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대학교 새내기시절에 수현은 대한을 처음 만나게 된다. 그때 당시의 대한은 촉항생회장으로 힘없는 자들의 힘이 되어주고자 올바르다고 생각하는 일을 묵묵히 행해오던 사람이였고 그런 올곧은 대한에게 사랑에 빠졌다. 하지만 수현은 갑작스럽게 휴학을 하게 되면서 대한과의 관계를 더 진행해보지 못하고 끝내게 되버린다고 생각했는데...

 

14년이 지나고 운명같은 첫사랑 대한을 우연히 마주하게 된다. 이사를 통하여 간 집이 대한과 같은 동네이며 그것도 대한의 앞집이였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놀라게 된다. 그러던 도중 대한에게 18살의 딸이라고 다정이라는 아이가 찾아온 것도 놀라운데 3명이나 되는 아이들을 함계 데리고 온것을 보게 된다.

 

한다정 (18)

사남매의 첫째, 동생들은 내가 지킨다.

 

'걱정은 가불하고 살지 말자'라는 말을 좌우명으로 살아가며 시원시원하고 뒤끝 없는 성격으로 어떠한 불행을 겪고서도 긍적적이고 밝은면을 찾아내는 대단한 재주가 있다.

 

이러한 긍정 파워가 넘치는 다정이에게 감당하기 힘든 불행이 갑작스럽게 찾아오게 되는데 엄마가 일을 마치고 귀가하던 도중에 뺑소니 사고로 인하여 세상을 떠나게 된것이다.

 

그 때문에 갑자기 사남매의 가장이 된 다정은 슬픔을 뒤로하고 현실을 받아들이고 친척도 없는 다정은 월세까지 밀려서 집을 쫓겨나게 생겨 결국 중대한 결심을 하게 된다.

 

한탁 (16)

사남매의 둘째, 아직 중2병이 낫지 않은 중3

 

항상 핸드폰을 손에 쥐고 게임을 하며 산다. 엄청 씨니컬한 성격 때문에 가시가 달린 말들을 개의치 않고 상대방에게 사용하며 자신의 근처의 모든 것이 짜증나고 화가난다.

 

무엇 보다도 엄청 화가나는 것은 전혀 모르는 남인 대한의 집에 빌붙어서 살아야하는 상황이였다. 우리들을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의 이익을 위하여 사남매의 보호자로 나선 게 그리고 남들 앞에서만 좋은 아빠인 척 하는 대한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한태풍 (8)

사남매의 쌍둥이 막내, 마이너스 손

 

한송이와의 이란성 쌍둥이지만 정반대의 성격과 행동을 지녔다.

 

어엿한 송이와는 달리 엄청 시끄러우며 개구쟁이 같은 성격이라 장난도 많이 친다.

소파나 책상같은 높은 위치에 올라가서 아래로 뛰어 내리는걸 좋아하며 어린아이 답게 호기심이 왕성해서 처음보거나 관심이 가는게 눈에 보이면 가만히 있지를 못한다.

 

 

 

한송이 (8)

사남매의 쌍둥이 막내, 넌센스 퀴즈의 달인

 

귀엽게 생긴 외모를 지녔지만 그와는 반대로 성숙한 성격을 지녔으며 어른스러운 말들을 많이 한다. 자신의 쌍둥이인 태풍의 장난스러운 행동들을 보면서 마음에 들지 않아 한다.

 

이렇게 의젓하고 차분한 송이도 엄마가 사고를 당하여 돌아가시자 분리 불안 증세가 생겼고 그러한 증상 중 하나가 꽃무늬 손수건을 늘 몸에 지니고 있는 것이다.

 

 

■ 드라마 위대한 쇼 정보

드라마 위대한 쇼는 월화 저녁 9시 30분에 tvN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드라마 일간검색어 2위를 차지하면서 그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시청률이 2.9%가 나오고 있습니다. OST는 아직 공개된게 없어서 공개되는대로 추가하겠습니다. 위대한 쇼는 정치판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남매를 이용하는 대한이 보호자를 맡으면서 조금씩 진짜 아빠가 되어가는 스토리를 보여주기 때문에 변화하는 대한의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