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재방송 시청률 (임수향 이장우)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8. 31. 23:03

본문

■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우아한 가 입니다. 매주 수목 오후 11시에 MBN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수향, 이장우 님 등 유명한분들이 다수 출연하시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흔한 재벌가의 이야기에 살인사건을 더해서 가족들 중에서 범인을 찾는 색다른 매력을 연출해낸 우아한 가는 지루하지 않고 흥미를 이끕니다. 그러면 다양한 인물들의 관계가 궁금하실텐데 우아한 가의 등장인물관계도 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모석희 (30대) MC 그룹 외동딸

상위 0.001% 최악의 진상녀 서울에 오다!

 

외국계의 여배우들 조차 한수 접어줄 정도의 빛나는 외모를 가진 그녀.

다른 사람에게도 뒤쳐지지 않는 화려한 말발까지 가지고 있는 섹시한 뇌!

 

자본주의의 최고 미덕인 돈까지 넘쳐나는 재벌가의 외돌딸로 뛰어난 재능과 엄청난 재력으로 부족한게 없는 그녀일텐데 무엇 때문인지 몰라도 불량한 모습이 보인다.

 

 

 

 

 

 

허윤도 (30대) 삼류 동네 변호사, MC 그룹 TOP 팀 요원

잡초보다 질기면서 독한 성격을 가진 남자 잘생김은 거들뿐?

 

추리닝만 입어도 빛이 나는 황금 비율의 신체.

하하호호 농담을 즐겨하지만 날카로운 딜의 귀재로 속은 엄청난 배짱과 뚝심으로 지진이 일어난다해도 밥 먹는 시간만큼은 무조건 지키는 강력한 생존력으로도 생각되는 식탐, 갑작스럽게 하늘에서 벼락이 떨어진다 해도 좀처럼 놀라지 않는 대범함과 어려운 사람들의 일이라면 발 벗고 도와줘서 해결해주려고 하는 의협심까지 가지고 있으며 스펙만큼은 낮지만 흉흉한 세상에 보기 힘든 상남자!

 

 

 

 

 

 

 

 

한제국 (50대) TOP팀 헤드

 

다른 말이 필요 없는 "나 한제국입니다." 한마디면 되는 사람.

이름 하나로 대한민국을 손에 쥐고 흔들 수 있는 엄청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MC 그룹의 역사이자 전설적인 존재.

 

그녀에겐 천재, 엘리트같은 온갖 고급스러운 수식어에 걸맞는 우수한 인재로 클래식과 와인 그리고 외국어와 국제 정세 및 처세에 훌륭한 실력을 갖췄으며 화가 날 땐 건반을 연주하며 TOP 직원들을 긴장시키는 모습을 보인다.

 

 

 

 

 

모철희 (60대) MC 그룹 회장

 

가족들을 통제하면서 자신의 존재감을 확인하며 일주일에 한 번은 반드시 모든 가족들이 참석해야하는 만찬 시간만 되면 모회장에게 잘 보이려는 가족들의 신경전 그리고 긴장감이 절정에 다다른다. 모회장은 여유 있는 미소 뒷편에는 가족들을 꿰뚫어보는 냉철한 시선이 숨겨져있다.

 

 

 

하영서 (60대) 간호사출신의 MC 그룹 사모님

 

과거 MC그룹 전속 간호사로 일하던 도중 모철희를 유혹하면서 내연관계가 되었고 첫째 부인보다 아들을 먼저 낳게 되면서 자신의 야망을 조금씩 펼치기 시작하였다. 첫째 부인이 피살된 후 부터는 자타공인 MC 그룹 사모님이 되었다.

 

 

 

 

모완수 (30대) MC 그룹 장남

 

어렷던 시절부터 자신의 동생 완준과 비교 대상으로 보여지면서 30% 부족하다는 소리를 항상 듣고 자랐다. 현재에는 영화감독과 영화제작사 대표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어려운 책을 항상 가지고 다니며 유명 인사들과의 친분을 과시하면서 공허한 속을 채운다.

 

 

 

모완준 (30대) MC 그룹 그린 테크놀로지 대표이사.

 

어렷을때부터 하영서의 2세 키우기 프로젝트로 인하여 초 엘리트 교육을 받아온 영재로 영어, 중국어, 일어, 독일어 모두 유창하면서 미국 유학파로 하버드 MBA까지 이수할 정도의 실력. 이렇게 잘난 만큼 욕망도 크며 스케일도 남다르다.

 

 

 

 

백수진 (30대) 완준의처

 

남편과 제대로 된 잠자리를 한 적 없는 섹스리스 부부상태지만 자존심에 걸려서 누구한테도 이 사실을 알린적이 없다. 트로피 부부로 살 수 없어서 이혼을 원하지만 승계 후 이혼해준다고 말하는 완준 떄문에 속은 썩어들어가고만 있다.

 

 

 

■ 드라마 우아한 가 정보

우아한 가는 현재 시청률 2.9%를 달리고 있으며 상승세를 보이고있다. 총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16부작으로 이루어져있어 2달정도의 시간동안 방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놓친 방송을 다시 보기위해서 재방송 및 다시보기는

네이버에 우아한 가를 검색하신 뒤 위에 푸른 바탕의 다시보기를 클릭하시면 놓치셔서 못보셨던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재벌과 사건을 엮은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우아한 가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낼지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