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본명, 유지민, 소속사, 언니

프로필/걸그룹

by 삼단합체 2024. 1. 31. 23:14

본문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본명, 유지민, 소속사, 언니

SM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는 4인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인 동시에 리더인 카리나는 보컬, 랩, 댄스 같은 능력들이 매우 뛰어나며 특히 여신 같은 외모로 인하여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올해로 데뷔 3년차 연예인입니다.

 

고등학교 시절 당시에 캐스팅을 받았는데 무려 SM에 2번이나 캐스팅을 받을 정도로 어린 시절부터 외모가 출중하였다고 하며 리더답게 주위 사람들을 잘 챙겨주며 중저음의 특색 있는 보컬 톤으로 중독성있는 음색을 보여주었습니다.

카리나 나이, 키

2000년 4월 11일생으로 올해로 23세의 나이가 되어 아직 20대 초반의 어린 나이를 가지고 있으며 2020년 11월 17일 블랙맘바를 통하여 데뷔를 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렸습니다.

 

에스파 카리나의 키는 168cm로 여성 치고 큰 키를 가지고 있는데 팀 내에서도 최장신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큰 키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들이 화려하여 눈에 더 잘 띄이기도 합니다.

카리나 학력

● 성남신기초등학교 졸업

● 정자중학교 졸업

● 한솔고등학교 졸업

● 고등학교 검정고시 합격

 

에스파 카리나는 성남신기초등학교, 정자중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고등학생 신분일때 캐스팅을 받아 자퇴를 하였는데 중, 고등학교 시절 댄스 동아리에서 활동 했을 만큼 춤에 대한 애정이 넘쳤으며 이후 검정고시를 치를 당시에는 윈터와 같은 교실에서 시험을 치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습니다.

카리나 본명

본명은 유지민으로 카리나라는 활동명을 사용하고 있는중이며 현재 4세대 걸그룹들 중 대표 비주얼 멤버로 꼽히고 있으며 AI보다 더 AI 같은 외모로 유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에스파 팀 내에서 서브보컬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닝닝과 윈터와의 목소리와 조화가 좋다고 하며 춤에서는 메인댄서로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도 확실하게 절도 있는 모습들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카리나 언니

카리나의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는데 과거 친언니와의 사이가 무척이나 좋다고하며 한 번도 싸워본적이 없을 정도라고 말하였으며 특히 간호사로 일을 하고 있는 언니는 본인보다 더 예쁘다고 전하여 외모가 어떨지 궁금하게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카리나 고향

카리나의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지동이지만 어린 시절부터 학창 시절을 모두 분당에서 보내었는데 그럼에도 본인은 수원 사람이라고 출생지를 고향으로 두고 있으며 본관은 강릉 유씨라고 합니다.

카리나 소속사

에스파의 카리나가 속해있는 소속사는 앞서 설명드렸듯이 SM엔터테인먼트로 대한민국에 있는 3대 연예기획사로 이수만이 설립한 아주 대형 기획사입니다.

 

큰 기획사 답게 엑소, NCT 등 유명한 그룹들이 속해있으며 최시원, 시우민, 카이 등 아주 많은 배우들까지 소속되어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윈터 프로필, 나이, 키, 에스파, 본명, 김민정, 고향, 학력, 소속사

윈터 프로필 SM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는 4인조 걸그룹인 에스파의 멤버인 윈터는 어린 시절부터 이쁘장한 외모와 더불어 착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어 전교 부회장으로 당선이 될 정도

tripledan.tistory.com

 

 

배우 안보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지수, 드라마, 소속사

배우 안보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지수, 드라마 복서 및 모델 출신인 배우 안보현은 훤칠한 키와 남성미 넘치는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2014년 KBS에서 방영한 드라마 골든 크로스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