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터 프로필, 나이, 키, 에스파, 본명, 김민정, 고향, 학력, 소속사

프로필/걸그룹

by 삼단합체 2023. 12. 22. 21:41

본문

윈터 프로필

SM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는 4인조 걸그룹인 에스파의 멤버인 윈터는 어린 시절부터 이쁘장한 외모와 더불어 착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어 전교 부회장으로 당선이 될 정도로 인품이 훌륭하였다고 합니다.

 

16년 7월 당시에 댄스 페스티벌에서 캐스팅을 제의 받아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 연습생 시절 부터 부단하게 연습에 연습을 거쳐서 훌륭한 댄스 실력과 가창력을 겸비하며 현재의 메인보컬 자리를 맡을 수 있었습니다.

윈터 나이, 키

2001년 1월 1일 생으로 올해로 22세의 나이가 되었습니다. 빠른년생이 적용되지만 그러기 보다는 같은 01년생들과 함께 학교를 다니는 것을 선택하였습니다.

 

윈터의 키는 163cm로 과거 인터뷰에서 공개한적이 있는데 여성 평균 정도의 키를 보여주며 발 사이즈는 225mm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윈터 에스파

윈터가 속해있는 그룹인 에스파는 2020년 11월 17일 당시에 블랙맘바(Black Mamba)라는 디지털 싱글곡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이전 까지는 보지 못하였던 독특한 세계관과 함께 등장과 함께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춤을 잘추기로 유명한데 특유의 부드러운 춤선과 깔끔한 마무리가 대단하며 특히 손 끝을 잘 사용하는데 에스파 멤버들 중에서도 안무 습득이 가장 빠르다고 합니다.

윈터 고향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에서 태어났으나 학창 시절은 경상남도 양산시 북정동 쪽에서 보냈다고 하며 본관은 김해 김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윈터 본명

본명은 김민정으로 부산에서 태어나 경상도에서 자랐어서 특유의 구수한 사투리가 튀어나올때가 있는데 이 사투리가 생각보다 귀여워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였습니다.

 

세계관에 맞게 각 멤버별로 전투 스킬이 각자 있는데 윈터는 아머멘트로 군비, 무기라는 뜻을 지니고 있으며 해석하자면 무기 능력자인데 뮤비를 보면 주로 무기를 자주 사용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윈터 학력

삼성초등학교, 삼성중학교 졸업 이후 양산여자고등학교를 다니다가 중퇴를 하였으며 이후 학력 검정고시를 통하여 졸업장을 얻었는데 이때 카리나와 같은 교실에서 시험을 쳤다고 합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 김정우가 있으며 군인 출신인 친족들이 많아서 어렷을 적 부터 군인에 관심을 가지고 성장하였는데 걸그룹을 하지 않았다면 이쪽으로 진출하였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윈터 소속사

윈터의 소속사는 앞에 말씀드렸다 싶이 SM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으며 대한민국 3대 그룹이라고도 불리우는 대기업으로 과거 소녀시대나 엑소, 수퍼주니어가 활동했던 소속사 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우 및 방송인, 연습생들도 속해 있으며 과거에는 아메리칸 팝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나 현재는 젊은 세대들이 좋아할만한 곡을 만든다고 합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걸스데이 방민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 소속사, MBTI

걸스데이 방민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 소속사 걸스데이 방민아는 그룹 내에서 메인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마스코트로 불릴 정도로 특유의 귀여움과 여러가지 개인기로 예능

tripledan.tistory.com

 

배우 황정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와이프, 영화

배우 황정민 프로필 배우 황정민은 서울예술전문대학에서 재학을 하던 시절에 장군의 아들 1편에서 단역으로 데뷔를 시작하였으며 이후 대학을 졸업하고 연극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와이키키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