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안보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지수, 드라마, 소속사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4. 1. 31. 02:05

본문

배우 안보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지수, 드라마

복서 및 모델 출신인 배우 안보현은 훤칠한 키와 남성미 넘치는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2014년 KBS에서 방영한 드라마 골든 크로스로 배우계에 첫 데뷔를 한 9년차 배우입니다.

 

 전국 복싱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였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과 피지컬을 겸비하였으며 배우로 전향한 지금은 이태원 클라쓰에서 보여준 높은 연기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드라마의 주연 자리를 꿰찼으며 현재는 재벌X형사의 주연 진이수 역을 맡아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배우 안보현 나이, 키

1988년 5월 16일생으로 올해로 35세의 나이가 되어 30대 중반이 되었으며 육군 본부 의장대 출신으로 대한민국 육군 병장을 만기전역한 배우이기도 합니다.

 

배우 안보현의 키는 187cm이며 몸무게는 83kg인데 과거부터 지금까지 모델일을 해올 정도로 피지컬이 상당한데 훤칠한 키와 복싱으로 단련된 넓은 어깨 덕분에 강인한 배역들이 특히 잘 어울리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배우 안보현 학력

● 중현초등학교 졸업

● 부산체육중학교 복싱전공 졸업

● 부산체육고등학교 복싱전공 졸업

● 대경대학교 모델과 전문학사

 

배우 안보현은 중현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 시절부터 복싱을 전공하였는데 당시에는 쉽게 살이 찌는 체질이라 뚱뚱한편이여서 체중감량을 자주 했다고 하며 아웃복싱을 선호하는 복서 였다고 합니다.

배우 안보현 지수

배우 안보현은 블랙핑크의 지수와 2023년도 8월 3일 당시에 열애설이 났었는데 당시에는 양측 모두 호감을 가지고 있는 상태로 서로 알아가는 사이라고 밝히며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하지만 2달 뒤 정도인 10월 24일에 결별 소식을 알렸으며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걸어가는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말을 하며 끝을 알렸습니다.

배우 안보현 드라마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준 안보현은 2014년 골든 크로스를 시작으로 데뷔를 하여 이태원 클라쓰 장근원 역할로 입체적인 인물 연기를 통하여 대중에게 자신을 각인 시켰으며 이후부턴 주연 자리에 고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참여한 작품으로는 군검사 도베르만, 유미의 세포들이 있으며 현재는 재벌X형사의 노는 것이 가장 좋은 부자 형사 진이수 역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보현 고향

배우 안보현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영도구이지만 자란 곳은 사하구라고 하며 현재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에 거주를 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배우 안보현 소속사

현재 안보현은 FN 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으며 이 연예 기획사에 속해 있는 다른 배우는 박세준, 이수빈, 임수향, 임채현 등이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고윤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무빙 MBTI

배우 고윤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무빙 소속사 절세미인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배우 고윤정은 2019년도 tvN에서 방영했던 사이코메트리 그녀

tripledan.tistory.com

 

 

장동윤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캐스팅 사투리

장동윤 프로필 배우 장동윤은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처음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동시에 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뮤비에 출연을 하면서 잘생긴 외모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