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고윤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무빙 MBTI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4. 1. 26. 20:31

본문

배우 고윤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무빙 소속사

절세미인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배우 고윤정은 2019년도 tvN에서 방영했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라는 드라마에서 데뷔를 하였으며 올해로 데뷔 5주년을 앞두고 있는 배우입니다.

 

과거 표지모델로 선발될 정도 였다고 하며 최근에는 무빙,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곧 슬기로운 시리즈의 주연으로 언제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라는 드라마에서도 활약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배우 고윤정 나이, 키

1996년 4월 22일생으로 올해로 27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이제 대부분 유명한 배우들이 30대가 넘지만 아직 20대 중반의 나이로 젊은 패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호평을 듣고 있습니다.

 

배우 고윤정의 키는 163cm로 유튜브에서 언급한 적이 있으며 취미는 레고 조립, 베이킹을 좋아한다고 하며 현재까지 꾸준하게 해오는 것은 운동이라고 합니다. MBTI는 ISTP로 인터뷰에서 공개하였습니다.

배우 고윤정 학력

● 서울문래초등학교 졸업

● 양화중학교 졸업

● 서울미술고등학교 졸업

● 서울여자대학교 휴학

 

배우 고윤정은 서울문래초등학교, 양화중학교를 졸업한 뒤 서울미술고등학교에서 서양화과를 배웠으며 이후 서울여자대학교에서 현대미술전공을 배우면서 다니다가 휴학을 하고 배우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배우 고윤정 고향

배우 고윤정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으로 어린 시절부터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발레와 피겨스케이팅 그리고 수영까지 다양한 운동을 해왔으며 현재는 웨이트와 필라테스를 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고윤정 드라마

활동한 드라마 작품은 다른 배우들에 비해 조금 적으나 매 작품마다 눈에 띄는 연기력으로 돋보였는데 특히 환혼과 무빙에서 첫 주연을 맡으면서 많은 대중들의 눈에 각인이 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촬영한 작품은 스위트홈 2와 이재, 곧 죽습니다가 있으며 두 작품 다 특별출연으로 짧게 등장하였는데 현재 슬기로운 시리즈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라는 드라마의 주연으로 24년도에 돌아온다고 합니다.

배우 고윤정 영화

배우 고윤정은 영화 작품도 한 작품이지만 촬영을 한 적이 있는데 바로 2022년 8월에 개봉을 하였던 이정재 감독의 작품 헌트로 그곳에서 조유정 역으로 주연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관객수가 400만명이 넘어가며 평점 8점 중반대를 보여주는 작품에 참여하여 영화 데뷔로는 우수한 성적을 보여주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배우 고윤정 정보

어린 시절부터 10년을 미술을 하다 보니 그림 실력이 매우 수준급인데 이후 미술 전공으로 대학교에서 선배가 찍은 사진 덕분에 대학내일의 지원을 하라는 권유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6개월 정도 연기 연습을 한 이후 영화 오디션에서 최종으로 떨어진 경험이 있는데 이 떄문에 진지하게 더 노력해야겠다는 마음으로 학교를 휴학하게 되었으며 이후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장동윤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캐스팅 사투리

장동윤 프로필 배우 장동윤은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처음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동시에 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뮤비에 출연을 하면서 잘생긴 외모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tripledan.tistory.com

 

 

박지훈 프로필 나이 키 배우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소속사 워너원

박지훈 프로필 나이 키 배우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소속사 박지훈은 17년도 당시 엠넷에서 진행하였던 프로듀스 101의 남자 버전 Wanna one을 통하여 데뷔하였으며 2년 정도의 기간인 19년도 1월 27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