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동윤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캐스팅 사투리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4. 1. 10. 20:55

본문

장동윤 프로필

배우 장동윤은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처음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동시에 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뮤비에 출연을 하면서 잘생긴 외모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 다양한 대형 드라마에 참여하면서 연기력을 쌓아올렸으며 조선로코 녹두전의 전녹두로 활약을 선보였고 이를 바탕으로 현재는 모래에도 꽃이 핀다 라는 드라마의 김백두로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장동윤 나이

1992년 7월 12일생으로 올해로 31세의 나이가 되었는데 순둥순둥 해보이면서 엣되 보이는 모습 떄문에 동안 페이스로 유명하며 별명이 댕댕이라고도 불리우는데 별명 답게 강아지 상이 많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장동윤 키

장동윤 배우의 키는 177cm로 훤칠한 기럭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혈액형은 B형 이라고 합니다.

장동윤 학력

장동윤은 대구경동초등학교, 동도중학교, 경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한양대학교에 진학하여 경제금융학부의 재학중인 상태입니다.

장동윤 캐스팅

장동윤 배우의 데뷔 계기를 들어보면 아주 특이한데 15년도 당시에 대학 동기들과 함께 편의점에 침입한 강도를 제압하고 검거하는데 도움을 주어 경찰 표창을 받게 됩니다.

 

이때 인터뷰를 받던 모습이 매우 잘생겼다는 점이 눈에 띄어 여러곳에서 화재가 되었는데 당시 클로버 컴퍼니에서 데뷔 제안을 받고 고민 끝에 연기를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합니다.

장동윤 드라마

17년도 방영을 진행하였던 솔로몬의 위증에서 첫 주연으로 한지훈 역을 맡았으며 뛰어난 비주얼과 연기력 덕분에 이후 부터는 계속해서 주연을 맡아왔으며 특히 녹두전에서 보여준 여장은 매우 잘 어울려 화재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참여한 작품 중 유명한 드라마는 학교 2017, 미스터 션샤인, 조선로코 녹두전, 오아시스 등이 있으며 현재까지 총 16편의 작품에 출연을 하였고 현재는 모래에도 꽃이 핀다 김백두 역으로 매주 수, 목에 방영하는 드라마에 참여중입니다.

장동윤 영화

장동윤 배우는 드라마에 비해서는 적지만 7편 정도의 영화 작품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최초로 참여한 영화는 뷰티풀 데이즈의 젠첸역으로 스크린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20년도 당시에는 런보이런에서 육상선수 고등학생 역할로 출연을 하였는데 이후 써치 라는 드라마에서는 군인의 역할을 맡아 반전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연기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장동윤 고향

장동윤의 고향은 대구직할시 수성구 범어동으로 현재는 대구광역시로 명칭이 변경 되었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90년생 형이 한명 있고 반려묘로 동이를 기르고 있다고 합니다.

장동윤 사투리

앞서 설명드렸던 뷰티풀 데이즈에서 조선족 대학생 역할인 젠첸이라는 캐릭터로 참여를 하면서 보여주었던 연변 사투리가 어색하지 않고 찰진 느낌을 주어서 감정 전달이 아주 잘 되었는데 이때의 활약으로 신인상 후보로 이름이 올라가기도 하였을 정도 였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박지훈 프로필 나이 키 배우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소속사 워너원

박지훈 프로필 나이 키 배우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소속사 박지훈은 17년도 당시 엠넷에서 진행하였던 프로듀스 101의 남자 버전 Wanna one을 통하여 데뷔하였으며 2년 정도의 기간인 19년도 1월 27

tripledan.tistory.com

 

 

하준 배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하준 배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하준은 과거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였으나 현재는 범죄도시로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작품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