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지훈 프로필 나이 키 배우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소속사 워너원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4. 1. 10. 01:10

본문

박지훈 프로필 나이 키 배우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소속사

박지훈은 17년도 당시 엠넷에서 진행하였던 프로듀스 101의 남자 버전 Wanna one을 통하여 데뷔하였으며 2년 정도의 기간인 19년도 1월 27일까지 활동을 하였습니다.

어렷을 적 부터 배우를 지향하였으나 춤도 너무 좋아서 가수를 꿈꾸게 되었고 활동 당시 리드댄서로 활약을 하였으며 현재는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여러 드라마에 주연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워너원 활동 당시에는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어 서브래퍼와 서브보컬을 하였으며 중저음의 보컬을 무리 없이 낼 수 있으며 특유의 안정감 있는 톤은 랩도 부드럽게 보여주어 호평을 받았습니다.

박지훈 나이

1999년 5월 29생으로 올해로 24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MBTI는 INFP라고 하며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형이 있고 반려견인 맥스를 기르고 있습니다.

박지훈 키

박지훈의 키는 173cm로 남성 평균 정도의 키를 보유하고 있으며 몸무게는 61kg, 혈액형은 AB형이며 발 사이즈는 270~275mm 정도라고 알려져 있으며 특기는 팝핀과 비트박스라고 합니다.

박지훈 학력

● 서울동교초등학교 졸업

● 국립전통예술중학교 음악연극과 졸업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 휴학

 

박지훈 배우는 중학교 시절 음악연기과를 다녔으며 이후 고등학교는 방송연예과 졸업을 하였으며 중앙대학교로 진학을 하여 공연영상창장학부 연극전공으로 재학을 하던 도중 현재는 휴학계를 낸 상태입니다.

박지훈 배우

박지훈은 어렷을 적 부터 아역 배우를 해왔으며 덕분에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부문에서 활약을 하였는데 이 덕분에 아이돌 활동을 할 때도 카메라 찾는 실력이 능숙했으며 시선처리가 깔끔한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연애혁명의 공주영 역으로 주연을 맡으면서 인지도가 대폭 상승하였는데 캐릭터와 매치가 매우 잘 맞아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는 환상연가의 사조 현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지훈 드라마

박지훈은 현재 드라마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배우로 첫 주연을 맡은 작품은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고영수 역으로 아역배우를 하면서 쌓아온 연기 실력을 잘 보여준 작품입니다.

 

이후 연애혁명에서 포텐을 터트렸으며 약한영웅 클래스 1 으로 조용하지만 묵직한 한방이 있는 캐릭터 연기를 보여주었고 성공적으로 끝난 시리즈물인 만큼 현재 시즌 2에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박지훈 영화

박지훈은 영화에도 참여를 하였는데 2008년 여름, 속삭임의 단역으로 아이 4라는 배역을 맡았으며 23년도 당시 세상 참 예쁜 오드리의 강기훈 역으로 첫 스크린 데뷔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지훈 고향

박지훈의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 합포구로 현재는 창원시 마산합포구로 명칭이 변경되었는데 17년도 당시에 M2라는 채널에서 본인이 마산 출신이라는 사실을 밝혔으며 7년 정도 거주를 하였다고 합니다.

 

박지훈 소속사

박지훈이 현재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는 201년에 창립한 연예 기획사 마루기획으로 황동준, 이태승, 손준형 등이 속해있습니다.

박지훈 워너원

박지훈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2위로 선발되어 2017년 8월 7일 데뷔를 하였으며 19년도 1월 27일 날까지 워너원에서 보컬과 랩을 맡아서 활약을 보여왔습니다.

 

팀 내에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데 그 때문인지 애교가 다른 멤버들에 비해 잘하는 편이지만 하고 나면 현타가 오는 표정이나 행동들이 오히려 많은 팬들에게 좋게 보여졌다고 합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하준 배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하준 배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하준은 과거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였으나 현재는 범죄도시로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작품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

tripledan.tistory.com

 

 

이세영 프로필 나이 키 갤러리 학력 고향 드라마 영화

이세영 프로필 나이 키 갤러리 학력 고향 드라마 영화 이세영은 어렷을 적 아역배우 출신으로 97년 당시 방영한 형제의 강이라는 드라마로 데뷔를 하였으며 그 시절을 기반으로 연기력을 쌓아올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