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준 배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소속사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4. 1. 7. 17:01

본문

하준 배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하준은 과거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였으나 현재는 범죄도시로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작품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15년도 부터 주, 조연을 맡으면서 연기력을 쌓아올렸으며 배드파파에서 주연을 맡기 시작하였고 현재는 KBS에서 방영하고 있는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주연인 강태호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입니다.

하준 나이

1987년 4월 3일생으로 올해로 36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영화에서 범죄도시로 눈도장을 찍었다면 드라마에선 블랙독으로 대중들에게 확실한 인식을 심어주면서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하준 키

하준 배우의 키는 180cm로 배우답게 큰 편에 속하며 가족관계는 아버지, 형, 조카, 여동생이 있는데 여동생과의 나이 차이는 무려 17살 차이가 난다고 하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하준 학력

하준 배우는 서울예술대학에 진학을 하였으며 그곳에서 연극학 전공으로 전문학사를 취득하였다고 합니다.

하준 드라마

배우 하준은 현재 시청률이 17%가 넘는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주연을 맡고 있으며 잔잔하면서도 진지한 캐릭터를 잘 연기를 하여 스펙트럼이 넓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외에도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미씽, 진검승부 등 현재는 드라마에서 주연의 역할을 많이 하고 있어 얼굴을 자주 볼 수 있는 배우로 등극하였습니다.

하준 영화

하준 배우의 영화 작품하면 빼놓을 수 없는 유명세를 타게 만들어 준 일등공신인 범죄도시 시리즈가 있는데 17년도 강홍석 배역으로 1편에 참가하였으며 2편에도 얼굴을 내비치며 첫 천만영화에 출연을 한 명예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범죄도시 뿐만 아니라 잔칫날, 리메인 등 주연으로 참여한 작품도 있으며 그 이전에는 양치기들, 그녀들의 사정에 조연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준 소속사

현재 하준이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로 박명훈, 이규형, 유재명, 최대훈 등 유명세가 있는 다양한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연예 기획사입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이세영 프로필 나이 키 갤러리 학력 고향 드라마 영화

이세영 프로필 나이 키 갤러리 학력 고향 드라마 영화 이세영은 어렷을 적 아역배우 출신으로 97년 당시 방영한 형제의 강이라는 드라마로 데뷔를 하였으며 그 시절을 기반으로 연기력을 쌓아올

tripledan.tistory.com

 

 

손석구 프로필 나이 키 배우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소속사

손석구 프로필 나이 키 배우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소속사 손석구는 현재 여러가지 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가인 동시에 배우로 어렷을 적 다큐멘터리를 전공하면서 감독을 꿈꾸기도 하다가 농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