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세영 프로필 나이 키 갤러리 학력 고향 드라마 영화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4. 1. 6. 18:16

본문

이세영 프로필 나이 키 갤러리 학력 고향 드라마 영화

이세영은 어렷을 적 아역배우 출신으로 97년 당시 방영한 형제의 강이라는 드라마로 데뷔를 하였으며 그 시절을 기반으로 연기력을 쌓아올려 현재에도 활발하게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외모가 날카로워서인지 맡은 배역들이 대부분이 차가우면서도 도도한 모습을 보여주는 캐릭터들이 많은데 실제 성격은 밝고 엉뚱하며 명랑한 모습을 보여주는 열정적인 노력형 인간이라고 합니다.

이세영 나이

1992년 12월 20일생으로 올해로 31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특이한 데뷔 일화를 가지고 있는데 당시에 유괴 사건이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얼굴이 유명하면 찾을 떄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어머니의 바람에 연예계에서 활동을 시작한 것이 시초라고 합니다.

 

 

 

 

이세영 키

이세영 배우의 키는 160cm로 작년 1월 당시에 인스타에서 인증을 하였는데 프로필에 명시되어 있는 163cm 보다 3cm가 적다고 하며 몸무게는 51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이세영 학력

● 서울방배초등학교 졸업

● 서문여자중학교 졸업

● 서문여자고등학교 졸업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학사

 

이세영은 학창시절 전학을 간 적이 없고 다니던 모교에서 모두 졸업을 하였으며 서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성신여자대학교에 진학을 하여 미디어영상연기학과에서 학사를 취득하였습니다.

 

이세영 갤러리

이세영 갤러리는 이세영 배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배우 관련 글들을 쓰는 공간으로 주로 참여하는 드라마 작품 방영일을 알려주거나 시청 후기에 대하여 작성을 하는 장소입니다.

이세영 고향

이세영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으로 본관은 전주 이씨를 사용한다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과 자신과 마찬가지로 아역배우를 하였던 언니 이세은이 있는데 언니분은 현재 번역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세영 드라마

이세영은 다양한 드라마 작품 촬영을 진행하였는데 어린 시절 아역배우로 활동을 많이 한 만큼 튼튼하게 다져진 연기력과 연예인스러운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받았습니다.

 

2011년도의 후반기 부터는 아역배우를 벗어나 연기 스펙트럼을 늘리기 위해 여러 시도를 하였는데 12년도에 방영한 대왕의 꿈이라는 드라마에서 천관녀 역으로 입지를 굳혔으며 현재는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주연으로 활약 중 입니다.

이세영 영화

이세영은 영화계에서도 활약을 한 적이 있는데 10편 가량의 작품을 진행하였으며 그 중 인지도가 있는 것은 피끓는 청춘의 주연 소희 역이나 내 생애 가장 아름 다운 일주일에서 조연으로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참여한 작품이 2020년 4월에 개봉한 호텔 레이크인 점을 봐서는 현재는 드라마에 더 힘을 쓰고 싶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손석구 프로필 나이 키 배우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소속사

손석구 프로필 나이 키 배우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소속사 손석구는 현재 여러가지 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가인 동시에 배우로 어렷을 적 다큐멘터리를 전공하면서 감독을 꿈꾸기도 하다가 농

tripledan.tistory.com

 

 

이수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박지연 학력 아이 태권도 예능

이수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박지연 학력 아이 태권도 예능 이수근은 현재 코미디언인 동시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으 과거 KBS 18기 코미디언 특채를 통하여 정식적인 데뷔를 진행하였으며 특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